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영도 ] 다락방에서 커피한잔 영도 흰여울길 캔버스다락

CAFE

by 휴쨩 2020. 12. 28. 21:13

본문

728x90
반응형

[ 영도 ]다락방에서 커피한잔 영도 흰여울길 캔버스다락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이전에 갔던 카페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영도 흰여울길에
위치한 캔버스다락 카페입니다

손목서가카페 갔다가 바로 2차로 갔던 카페입니다

 

밥먹고 올려고 했는데

마침 2층에 좌석이 남아있다고 해서 

커피-커피-밥 루트로 변경했답니다

 

같이 갔던 동생이 저번에 친구랑 갔었는데

30분만 앉아 있다가 나와서 아쉬웠다고 또가고 싶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나도 가보고 싶었던 카페이기도 하고^^

 

 

 

 

 

 

여기 구도가 너무 이뻐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카페외관이 너무 이뻤어요

 

 


캔버스다락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247

영업시간 : 매일 11:50 - 18:30

(휴무 및 공지 인스타참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nvasdarak/

 

 

 


 

 

 

 

 

들어가니 좌석이 있다고 하셨다

그리고 안내사항을 알려주셨다

노란색 손가락 모양 작대기 같은걸로
가르키며 알려주셨다 
👆 이렇게생긴ㅋㅋㅋ

(주의사항이 조금 있었다)

내가 디쎄랄 카메라를 들고 있으니

상업적 촬영아니시죠? 라고 하셔서 네!!

블로그냐고ㅋㅋㅋㅋㅋ해서 넼ㅋㅋㅋㅋ

*상업적 촬영은 불가합니다*

 

 

 

 

 

캔버스다락 메뉴판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

배고파서 디저트도 하나 골랐다 (이름이 기억안남ㅠㅠ)

마들렌이랑 몇가지 디저트도 있었다

 

 

 

 

 

 

정말 2층 다락방 올라가는
계단이라 좁고 가파르다

그래서 올라갈때 직원분이 노란 작대기를 들고 인솔해주시는데
여기조심하세요하며 머리조심하며

뒤따라 올라갔다

 

올라가니 창문에 보이는 바다뷰가 너무 이뻤다

 

 

 

 

 

 

4군데 정도 앉을수 있는데

처음에 의자자리에 앉았다가

바다를 바라보며 앉고 싶어서

좌식자리로 앉았다

 

 

 

 

 

 

 

 

저기 오른쪽 창가앞에도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 자리다

잠시 없는 틈을타 

주문한 음료와디저트 사진 찍어보기 :-)

 

 

 

 

 

 

 

 

아무래도 좌식자리여서

다리가 저렸다ㅠㅠ

이래서 오래 못앉아 있어서 동생친구도 빨리 나간건가ㅋㅋㅋㅋ

다 먹고 내려갈때는 뒤로내려와야
안전하게 내려올수 있다

머리조심!!

 

 

캔버스다락 처음 가면 카페내에 주의사항을 잘들으며

조심히 올라가야하는 카페지만

뷰가 너무 이뻐서 좋았던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