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부산 강서구 ] 부산 강서구 한우맛집 녹산용가든

EAT

by 휴쨩 2021. 1. 3. 19:28

본문

728x90
반응형

[ 부산 강서구 ] 부산 강서구 한우맛집 녹산용가든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녹산에 위치한 녹산용가든입니다

작년 아빠생신때 가족끼리 밥먹을려고 갔던 곳인데요

해가 바뀌고 나서야 리뷰를 써봅니다ㅋㅋㅋ

 

 

 

 

 

 

 

 

 

주소보고 어찌어찌 찾아왔는데

가게도 크고 주차장도 엄청 커서 놀랬다

옆에 유명한 장어집이 있던데 같이 주차장을 써서 그런지 엄청 컸다


녹산용가든

 

주소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682번길 9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명절 전날, 당일 휴무)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애기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보였다

 

 

 

 

우리는 안쪽에 우리끼리만 앉을수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펼쳐봅니다

한우 안먹은지 오래되서 얼마일지 두근두근

 

 

 

 

 

녹산용가든메뉴판

 

 

한참 정독하다가

무엇을 주문해야할지 의논을 했답니다

 

 

 

 

 

녹산용가든메뉴판

 

 

저희는 한우모둠이랑 나중에 양념갈비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녹산용가든메뉴판

 

 

 

 

 

함박스테이크 메뉴가 있어서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인것같다

갈비탕 사진 보고 우와 했다

 

 

 

 

후식 물냉/비냉

된장찌개/공기밥 이 있었다

 

 

 

반찬세팅이 되고 우리가 주문한 한우고기!

빛깔이 참 좋아 보였다

 

 

 

 

 

고기맛은 좋았다

 

여기 아쉬운점이

밑반찬을 주시고 야채쌈같은게 없어서

쌈안주는데가 있나....해서

혹시나해서 여쭤보니 그제서야 가져다 주셨는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애기들 노는 놀이터 근처쯤에

셀프코너가 있는데 거기에 쌈이랑 다른것들이 조금 있었는데

셀프인지 안내도 안해주셨고

말을해야 쌈을 주셔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아니면 처음에는 가져다주시고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해라고

안내해주셨으면 좋았을것같다

 

 

 

 

 고기도 따로 구매가 가능했다

곰국도 판매하고

선물용으로 좋을것같다

 

 

 

 

 

 

 

 

고기먹고 주문한 된장찌개랑 공기밥

요즘 공기밥 꽉꽉 안담아줘서 섭섭해~~~

된장찌개맛은 괜찮았다

밥한그릇 뚝딱!

 

 

다 먹고 계산할려고 준비할려는데 

직원분께서 과일이 없어서 이거뿐이라고 내어주신 귤

그냥 나갔으면 못먹었을듯ㅋㅋㅋ

과일도 다주는건지 알수가 없었다ㅋㅋㅋ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옆방인데

밖에서 찍어 봤는데 이렇게 방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해서 좋은것같다

 

 

 

 

다 먹고 나오니 어두컴컴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는 힘들겠지만

잘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