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전포동 ] 부산 빵투어 빵맛집 전포동 희와제과

CAFE

by 휴쨩 2021. 3. 19. 2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전포동에서 유명한 희와제과 빵집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궁금했던 곳인데요

서울에서  많이들 오시던데

당일치기 부산여행으로 오셔서 사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신기)

더욱더 기대를 가지고 가게를 방문해봤습니다~

 

 

 

 

 

 

 

 

 

 

 




얼떨결에? 줄을 서봅니다
올때마다 줄서있어서 평일에 가봐야지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줄서봅니다
대략 앞에 8팀정도 있었다
와..살수있을까?....
생각하면서 일단 기다려보자 하는 순간

뒤를 돌아보니 줄이 반정도 더생겼다

내 뒤로 사람이 많아진거 보고 존버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다ㅋㅋㅋ

 

 

 

 

 

 
희와제과빵나오는 시간
시간마다 나오는 빵이 엄청 다양하다
시간보고 미리 줄서서 사야한다



 

 

 

 

 

 

가게안에는 4명만 들어갈수있다고 안내해주셨다

4명씩 들어가서 입구에 출입명부작성+손소독+일회용장갑 착용

이 순서로 진행됬다

줄이 조금씩 줄어들면서 유리안으로 구경해보는 희와제과 빵들...

다 맛있어보였다

 

 

 

 

 

 

 

 

 

 

기다리면서 네이버 영수증리뷰보면서 무슨빵이 맛있는지

후기들을 보면서 무슨빵을 살지 몇개 골라났다

 

 

 

 

 

 

 

 

 

 

 

영업일이 목금토일만 한다는거에 놀라고

영업시간에 한번더 놀랬다

시간마다 빵 나오는게 달라서

아침부터 시간대별로 줄셔서 사시는분들도 계시던데 대단쓰...

 

 

 

 

 

 

 

 

 

드디어 입성!!!!

여기는 특이하게 (좋은점이)

빵을 일회용장갑을 끼고 손으로 쟁반에 담는 시스템이다

옛날에 서울에서 어느 빵집에서 집게로 빵 집다가 떨어뜨린적이 있는데

그빵 계산했던적이 있었는데 ㅠㅠ

그런 아픈 기억이 있어서 손으로 담는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다

 

 

 

 

 

 

13시30분에 나오는 맘모스 빵

1인당 1개밖에 못산다고 안내받았다 

희와제과 맘모스빵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며 쟁반에 담았다

 

 

 

 

 

 

계산하는곳 옆에 있었던 무슨 쿠키였는데

이것도 1인당 갯수제한이 있길래 

급하게 저것도 달라고 해서 같이 샀다

 

 

 

 

 

 

 

빵쇼핑 끝!

 

쑥파운드랑 버터소보루랑 맘모스 등

빵쇼핑 이만얼마치를 구매하고 나왔다

집에 와서 엄마랑 맘모스빵을 먼저 먹어봤는데

엄마는 너무 달다고 했다

특이하게 빵안에 버터가 들어가있었는데

버터가 없었으면 더 맛있었을것같다 먹다보면 물리는 느낌....

막 맛있다고 할맛은 아닌것같다 

안에 팥이랑 밤이랑 엄청 꽉꽉 채워져있어서 계속 흘리며 먹었다

의외로 파운드케익이 제일 맛있었다

휘낭시에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휘낭시에도 먹어보고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