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안국] 서울 도넛맛집 노티드 안국 ( Knotted Anguk )

CAFE

by 휴쨩 2020. 4. 6. 19:20

본문

728x90
반응형

[ 안국] 서울 도넛맛집 노티드 안국 ( Knotted Anguk )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국역에 위치한 노티드도넛 입니다

 

 

 

 

 

 

 

 

 

 

 

인스타에서 그렇게 맛있다고 

줄서서 산다고 하는 노티드 도넛

 지방러는 얼마나 맛있으면

다들 줄서서 많이 사갈까

맛이 궁금했다

그 핫한 도넛!

 

 

 

 

친구랑 사람 많이 없으면 먹고 가고

사람 많으면 테이크아웃해서 그냥 가자

협의하고 방문~~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었다

세네명 줄서있었고 매장은 생각보다 너무 협소해서 만석

 

 

 

 


카페 노티드 안국점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 6-3 1층

영업시간 : 평일 11:30am-9:30pm

                         주말&휴일 11:00am-9:30pm

( 지점별 영업시간 상이)

인스타그램 : @cafeknotted

 

 

 


 

 

 

 

맛있다고 했던 무슨 밤맛?은 없어서 당황

잘못알고 갔는지ㅋㅋㅋ

가격은 대부분 1개에 3000원씩 하고 있었다

바닐라/얼그레이/앙버터

세개만 구입

 

 

 

노랑노랑 박스

스마일 스티커 귀여워 : )

 

 

 

 

호텔와서 개봉

핑크박스에 담아주셨다

 

 

 

 

구매할때 유통기한 물어봤는데

내일까지 드시면 됩니다 라고 하셔서 

음...오늘 한개먹고 내일 두개먹으면 되겠지?

 

 

 

바닐라맛 먼저 시식

종이컵도 같이 넣어주셔서

먹기 편했다

맛음 음..

기대했던것보다는 맛이 그냥그랬다 

조금 실망ㅠㅠ

평범한 도넛의 맛?

친구도 집에가서 먹어보고 먹어봤냐고 

그냥그렇다며ㅋㅋㅋ

빵두께에 비해 크림의 양이 부족한 느낌이랄까

다음날 먹었던 앙버터 맛이랑 얼그레이 맛이 그나마 맛있었다

 

 

핫한 도넛

한번 맛보는 걸로 만족

(남포동에서 먹은 셀로스터 도넛이 더 맛있..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