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울숲 ] 서울숲 벚꽃

TRAVEL

by 휴쨩 2020. 4. 6. 20:11

본문

728x90
반응형

[ 서울숲 ] 서울숲에서 봄 산책 그리고,벚꽃 

 
 
서울 올라간 날이 벚꽃이 절정이였다
주말이 지나면 강풍으로 다 떨어질것같았다
친구랑 산책겸 들린 서울숲
 
 
 

 


서울숲
 
주소 :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서울숲 찾아가는 길>

분당선 서울숲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
 


 
 
 

 
사람들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다 무작정 걸었다
가족마당쪽이랑 호수쪽 까지 걷다가
벚꽃이 생각보다 없어서
여기가 아닌것같은 느낌이 들었을때 쯤 
이정표를 봤다
 
 

 
서울숲은 넓어서 곳곳에 이정표 지도를 보면서
움직이는 것을 추천한다
벚꽃스팟은 27,26번 벚나무길 쪽이였다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벚꽃스팟)
 
 

 
꽃사진 찍는거 좋아하면 나이 들었다는 증거라던데
나이들었다보다
 
 

 
이 날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날씨는 좋았다 :)
 
 
 
 

 
벚꽃스팟 다리에서 벚꽃 사진 계속 찍기
우리사진도 남기고
 
 

 
너가 찍어준 내 사진♡
바람때문에 머리가 산발ㅋㅋㅋ
 
 

 
 
묵혀있던 디쎄랄로 열심히 찍어보기
봄 기록하기
 
 
 

 
여기서 TIP
서울숲관리사무소 앞에 따릉이를 빌릴수 있는 스팟이 있다
 
 

 
따릉이 빌려서 부근 일대에 타는것도 좋을것같다
 
 
 
 
 

 
먼가 구도가 이뻐서 찍은 사진
내가 좋아하는 사진
다들 돗자리에 음식싸오거나 주문해서 먹던데
내년에는 돗자리랑 다 준비해서 피크닉 와야지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