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영도 ] 영도카페 신기산업 (SINKI CAFE)

CAFE

by 휴쨩 2020. 4. 20. 21:24

본문

728x90
반응형

[ 영도 ] 영도카페 신기산업 (ㅅㄱㅅㅇ)

 

 

최근 영도에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

그중에 갈려고 했던 카페는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못가고

그다음 후보지였던 신기산업으로 왔다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했다

 

 

 

저번에 신기숲카페 갔다가 

신기상점만 들렸었는데 카페는 이제서야 와봤다

 

 

 


신기산업 ( ㅅㄱㅅㅇ )

 

주소 :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인스타그램 : @sinkicafe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ㅋㅋㅋ

대표메뉴인 신기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티라미수케익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러 갔다

 

 

 

 

이 날 날씨도 좋아서 4층루프탑으로 자리를 잡았다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카페로 유명하니깐)

뻥뚫린 시야~

바다도 보이고 너무 좋았다

 

 

 

 

 

 

 

 

 

 

 

1층에 받으러 내려가면 뽑기해라고 해서 

5등을 뽑아오셨다ㅋㅋㅋ

 

신기라떼는 한입찬스로 마셔봤는데 꼬숩꼬숩 

특이한 메뉴였는데 맛있었다

루프탑에 나오는 음악에 경치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다 좋았다:)

 

 

 

 

 

한참 수다를 나누고

신기상점에 가서 뽑기한거 교환하러 왔다

상점 내부 구경도 한번 해주고

뽑기 교환 두둥

5등은 애니메이션 스티커 한장이였다

알라딘으로 골랐다

4등은 은색방울ㅋㅋㅋㅋ

1등은 무슨 컵꽂을수 있는 홀더 같은 거였다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루프탑에서

부산항대교 야경 보는 것도 좋을것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