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강서구 ] 부산강서구 애견동반카페 포레스트3002

CAFE

by 휴쨩 2020. 4. 24. 18:24

본문

728x90
반응형

[ 강서구 ] 부산강서구 녹산동 애견동반카페 포레스트3002
















안녕하세요:)
요몇일 강풍과 함께하는 날들이네요
햇빛에 속아 나가면 강풍때문에 머리가 산발ㅠㅠㅠ
꽃샘추위인가...
이럴때 일수록 다들 감시조심하세용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몇일전에 강풍과
함께 갔다 온
포레스트3002 카페입니다
가족과 함께 어디를 가지 하다가 찾은 카페인데요
한적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가는길도 분위기가 좋았는데
도착하니 더 좋았던 공간
잘가꿔놓은 넓은마당이 있는 카페
요즘 답답했는데 이런 탁트인곳에 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도 이쁘게 꾸며났네용



포레스트3002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주소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682번길 262
영업시간 : 평일 10:30 - 21:30 마지막주문 21:00
주말 11:00 - 21:30 마지막주문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forest3002





이 카페의 좋은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
야외&1층공간에 동반이 가능하다
야외도 넓어서 댕댕이들도 좋아할 공간



포토스팟도 이렇게 있고






야외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인생을 여행처럼
좋은 말이다














밖에 구경하다가
드디어 주문하러~!
댕댕이 간식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수제간식이라니!!!














저희는 라떼 기본과 당근케이크를 주문을 하고
당근게이크는 만들고 계시던 중이라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셔서
그때 동안 내부 구경하며 자리를 잡았습니다


















1층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간
층별로 화장실도 잘되어 있었다


















옷이랑 소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특이하게 카페 안 지하에는 흑백사진관이 있었다
사진도 찍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면
일석이조





























2층에 올라와서 어디 앉을지 둘러보기
홍학이 있는 핑쿠핑쿠한 공간














문구와 뒷배경이 너무 이뻤던:)













처음에 여기 자리 잡았다가
신발벗고 나란히 앉기에 불편할것같아서
자리를 옮겼다















우리는 여기 뒷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창문에 보이는 뷰가 너무 이뻤다
부산에 이런곳이 있다니..














우리가 주문한 라떼3잔과 당큰케이크
테이크아웃잔으로
사진도 찍으면서 이런저런 대화나누다가
우리는 빵을 한개 더 구매해서 먹었다ㅋㅋㅋ
뺑오쇼콜라였나 (가물가물) 사진 없음ㅋㅋㅋ















카페 앞에는 요트도 있었다
요트 체험 할 수 있는 곳이 있는 것 같았다
부산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 신기했다














너무 좋았던 공간이라 다음에 재방문 할 의사100%
이 날 주변지인에게도 추천 했다
조금 더 더워지면 또 방문해야지




















요즘같은 시기에 와닿았던 문구
다들 행복하세용:)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