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수영 ] 수영역 시바견이 있는 카페견과류

CAFE

by 휴쨩 2020. 4. 27. 21:40

본문

728x90
반응형

[ 수영 ] 수영역 시바견이 있는  카페견과류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분위기가 이래서 그런지

체감상 아직 2020년 2월에 머물러 있는 느낌인데 벌써 4월말 이네요 

4월달에는 할일이 많아서 시간이 정말 빨리 간 느낌이에요!

몇 일 안남은 4월달 잘 보내봐야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영역에 있는 카페견과류 입니다

시바견이 있는 카페로 유명한 카페

카페이름은 많이 들어 봤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해본 카페

 

 

 

 

 

 

 

 

 

아구가기가막혀 가게 바로 맞은편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된다

우린 직진해서 가다가 다시 돌아와서 입구를 찾았다

 

 

 

 

 

 

 


카페견과류  [ 犬 과 류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서로10번길 17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화요일 14:00 - 22:00 화요일만 14시 오픈

(휴무 인스타 공지)

인스타그램 :@kafe_day

 

 

 

 


 

 

 

 

이번에는 안까먹고 메뉴판 사진을 찍었다

특이한 메뉴가 몇개 있엇는데 

아인슈페너로 주문했다

다음에는 베트남식 연유커피를 마셔보고 싶다

 

 

 

 

 

 

메뉴판 옆에 보면 디저트 종류가 있다

그 뒤에 벽에는 카페의 마스코트인 우빵이 그림들이 붙여져있었다

카페 방문해준 손님들이 그려준 그림이겠지? (추측)

 

 

 

 

 

 

처음에 윗층에 자리 잡았는데

천장에 유리가 있어 이쁜공간인데 창문에 햇빛을 흡수해서 그런지

더워서 다시 내려와서 자리를 잡았다

 

 

 

 

 

 

 

 

 

음료 나온김에 밑에 자리로 옮겼다

 

 

 

 

 

 

주문한 아인슈페너

서서히 섞이기를 기다리면서 

우빵이가 등장해서 멀리서 돌아다니는 걸 봤다

 

 

 

 

 

 

일본에서 시바견보고

한국에서도 몇번 지나가다 봤었는데

최근에 많이 보이는것같다

한때 시바견 한국에 데려오는거에 대해 말이 많았던것같은데

시바견 귀엽긴 귀엽다

 

 

 

 

 

 

 

귀가 너무 귀엽다;:)

일본여행 가면 한번씩 시바견캐릭터 문구류 구경하면서 사오는데

전에 일본에서 구경하다가 뒤에서 일본인이 시바카와이~~(시바 귀여워라는 뜻)

하는데 순간 흠칫했다 

욕처럼 들리는건 내 착각인가ㅋㅋㅋ

이런 일화가 있었더랬지

한번씩 생각나서 혼자 피식

 

 

 

 

 

 

 

 

 

 

목에 두른 두건? 귀엽

 

 

 

 

 

우리가 카페에서 나갈때 마중나온 우빵이

잘가라고 몇번 짖었지만ㅋㅋㅋ

다음에 또 올게!

 

 

 

 

 

 

 

시바견 우빵이가 있는 카페견과류

다양한 커피 종류가 있는 카페

다음에 또 와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