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경성대 ] 경성대부경대 카페미마 ( CAFEMIMA )

CAFE

by 휴쨩 2020. 4. 28. 21:18

본문

728x90
반응형

[ 경성대 ] 경성대부경대 카페미마 ( CAFEMIMA )

 

 

 

해쉬에서 배부르게 먹고 바로 카페로 갔습니다

배부르다며 또 먹으러 가기

디저트 배는 따로라고 배웠습니다만?ㅋㅋㅋ

 

 

경성대에는 카페가 별로없어서 또 열심히 찾아봤다

두개의 후보중에 우리는 디저트 사진보고 바로 여기로 결정했다

경성대 카페미마

 

 

 

 

 

 

 

 

위치를 착각하고 빙빙돌아 도착했다

골목안에 있을것같았는데 도로 바로 옆에 있었다

 

 

 

 


카페미마 (CAFEMIMA)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34번길 47-2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30 (연중무휴)

        일요일 12:00 - 23:00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올려져있었다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러 갔다

 

 

 

 

 

안내사항도 이렇게 적혀있었다

아래쪽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나와있다

 

 

 

 

 

메뉴판에는 슈 메뉴는 따로 안나와있었다

 

 

 

 

 

이렇게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우리가 먹고싶은건 세트메뉴에 없어서

단품으로 시켰다

 

 

 

 

 

 

 

 

카운터 옆에 빵종류도 있었다

사진보니깐 먹어 보고싶다

포장해올걸 그랬어...

 

 

 

 

 

리얼딸기라떼 아메리카노 딸기슈

딸기슈먹고 부족하면 바닐라슈도 시키자했는데

딸기슈하나만 먹었다

저 딸기슈 사진보고 여기로 선택했다

리얼딸기라떼도 강추! 한입찬스로 뺏어먹었는데

메뉴이름에 걸맞았다

리얼딸기!!!리얼!

 

 

 

 

 

 

 

 

 

맛있는건 크게 한번 더 보기

크림이랑 딸기의 조합은 말해뭐해

 

 

 

 

 

 

 

카페입구 창문에 메뉴사진을 큼직하게 붙여 놓으셨다

녹차슈 바닐라슈 딸기슈 3종류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다

 

다음에 오면 빙수랑 다른맛의 슈를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