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삼청동 ] 삼청동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

CAFE

by 휴쨩 2020. 5. 8. 17:16

본문

728x90
반응형

[ 삼청동 ] 삼청동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요즘 뜸 하다가 간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서울여행 갔다온지 한달이 지났지만 

아직 소개 해 드릴 카페가 한군데 남아 있어 

이렇게 오늘 또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안국역,삼청동에 위치한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입니다

지점이 한군데 더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아트선재센터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안국역에서 친구를 만나서 노티드 도넛을 사고 갔던 카페인데요

이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눈여겨 봤던 카페인데 

이번 서울여행에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 찾기가 힘들다는 블로그 후기를 보고

미리 사전조사를 하고 가서 그런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올모스트홈 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7 올모스트홈 카페

영업시간 : 월~목 11:00~19:00

                 금,토 11:00 - 20:00

                일요일  11:00~19:00

 

인스타그램 : @almosthomecafe_artsonje

 

 

 


 

 

 

 

한옥카페라 그런지 내부도 분위기가 엄청 좋았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할려고 하는데

이 카페의 명당 야외자리는 만석이라서 아쉬운대로

내부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이 날도 메뉴판사진을 못찍었다 (맨날 까먹음)

친구와나는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다

아메리카노 + 주전부리 플레이트 (택1)

주전부리 플레이트로 크림스콘 + 브라우니 + 귤칩 으로 선택했다

+추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을 했다

 

 

 

 

오른쪽으로 가면 3,4개의 작은 테이블이 있는 야외자리가 있다

 

 

 

 

 

우리가 주문한 세트메뉴  +추가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스콘에 유자잼 발라서 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플레이트 디저트 종류가 많았는데

다음에 가면 또 다른 메뉴를 먹어 보고 싶다

 

 

 

 

한옥느낌 너무 좋다

햇살도 잘들어오고 창문도 열려있어서 바람도 들어오고

카페가 주는 분위기에 압도 당했다

한국적인 느낌을 잘 살린 카페랄까....

외국인 친구가 서울에 놀러오면 데리고 가고 싶은 카페

 

 

 

 

 

 

카페내부에서 친구랑 커피마시면서 수다떠는데

창문으로 참새가 들어왔다

친구랑 자연친화적이고 좋네 라며

 

 

 

 

컵로고와 꽃이랑 잘어울렸던 풍경

우리가 다 먹고 자리에 일어 날때쯤 야외에 자리가 텅텅비어서 

사진찍을겸 구경하러 나갔다

 

 

 

 

서로 사진찍어주기

다음에 오면 더 이쁘게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을 남기고 싶다

다음에 오면 야외에 자리가 나기를 바라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