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남포동 ] 부산 남포동카페 그리다부부 (bubucoffee)

CAFE

by 휴쨩 2020. 5. 17.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 남포동 ] 남포동카페 그리다부부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볼일이 있어 남포동에 갔었는데요

남포동가면서 방문한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리다부부 라는 카페인데요

인스타에서 보다가 너무 제 취향의 카페라

꼭! 무조건! 가보고 싶었서 방문했습니다

 

(전에 인앤빈커피바 카페 가는 길에  봤었던카페가 

그리다부부 카페였다)

 

 

 

 

 

 

 

 

 

 

남포동 중앙광장?이라고 해야하나

트리축제할때 큰 트리 있는 곳에서 동주여상 있는 길로 직진하다보면 

이빈후과 옆에 그리다부부카페가 보인다

 

 


그리다부부

 

주소 :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5-1

영업시간 : 평일 12:30 ~ 21:30 (금요일마감 22:00)

                주말 12:00 ~ 22:00 (일요일마감 21:30)

인스타그램 : @bubucoffee.kr

www.instagram.com/bubucoffee.kr

 

그리다부부 • 남포동카페(@bubucoffee.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56명, 팔로잉 699명, 게시물 406개 - 그리다부부 • 남포동카페(@bubucoffee.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자~! 들어가봅시다!

우리가 갔었을때는 1층 지하1,2층만

사용가능했었다

 

 

 

 

 

인스타그램에서 미리 메뉴사진을 봤었는데

정말 마셔보고싶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시나몬에소라떼를 주문했다

시나몬에소라떼는 커피위에 아이스크림 or 크림 선택이 가능했다

크림으로 요청을 하고 카페구경하면서 자리를 잡으러~

 

필터커피 핸드드립 공간

음료를 만드는공간이 너무 느낌있었다

 

 

 

찻잔세트 그릇

다 너무 이뻤다

사고싶었지만 참아야지

옆에 있는 냉장고마저 너무 이쁜거아니냐며

 

 

 

 

 

ONCE LP판 너무 느낌있다

LP로 OST 들으면 어떤 느낌일까

 

 

 

 

 

 

 

음료만드는 공간 앞에  턴테이블이 있었다

좋아하는 가수 LP판이 딱!!

샘스미스 내한공연 간게 생각나네

 

 

 

 

 

 

음료만드는 공간 뒷편의 공간

우드스푼 나이프 스푼 

코스터 다 너무 이뻤다

 

저기 왼쪽계단으로 지하로 내려갔다

 

 

 

 

 

 

 

 

 

내려가기전 1층공간 한컷 찍어보기

스텐드랑 일력이 눈에 띄였다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있었던 공간

책마다 코멘트 붙여져있는게 너무 정성스러움이 느껴졌다

맨첫줄에 두번째 책 나도 있는데! 라며ㅋㅋㅋ

 

 

 

 

 

 

지하1층에 있었던 알록달록 이쁜 비누들

요앞에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최근에 이런이쁜 비누들을 만드는 공방들이 많던데

한때, 만들러 가볼까 했었는데 

생각만하고 실행은 안했던 ㅋㅋㅋ

 

 

 

 

지하2층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살짝만 내려가서 사진찍기

지하2층도 느낌이 너무 좋았다

아늑한 느낌

이 공간을 보고 더더욱 이 카페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내취향이야^^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를 받으러 갔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나몬에쏘라떼

 

 

 

 

시나몬에쏘라떼 먼저 맛을 봤는데

크림맛이 너무 맛있었다

시나몬향과 맛이 은은하게 났다

커피와 조화로운 맛

 

 

 

 

 

같이 주신 시나몬에쏘라떼 설명도 한번 읽어보기

정성이 듬뿍 담긴 커피한잔의 느낌이랄까...

정성스레 만들어 주시는 맛있는 커피

 

 

 

 

 

 

화장실안에는 프랑스여행때 찍으셨던 사진과 코멘트

노래추천 글이 있었다

 

 

화장실에서 프랑스감성 느껴보기

사장님의 파리여행사진과 설명들이 붙여져있었다

나도 프랑스 가보고 싶다 ㅠㅠ

언젠간!!

 

 

 

 

 

거울셀카 빼꼼:)

 

 

 

 

 

다른 음료의 맛도 궁금해서 몇번 더 방문할예정인 카페

벌써 다음방문때는 어떤음료를 마실지도 정해났다ㅋㅋㅋ

 

아늑한 공간으로 지극히 나의 취향인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