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전포동 ] 부산 서면 전포동신상카페 미타커피 (MITTA COFFEE)

CAFE

by 휴쨩 2020. 7. 1. 11:15

본문

728x90
반응형

[ 전포동 ] 부산 서면 전포동신상카페 미타커피 (MITTA 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최근 바쁜 나날들을 지내고 오래간만에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전포동에 위치한 미타커피 카페입니다

어제 지인과의 점심 약속이 있어서 점심을 먹고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다고 같이 가자고 꼬셔서 데려갔다 

 

 

 

 

 

 

 

 

서면 중심가에서 조금 걸어야 한다

마스크에 날씨도 더워서 걸어가는데 너무 힘들었다

저번에 여기 근처에 오면서 지나가다가 봤던 카페인데 드디어 오픈을 했다

들어 가봅시다

 

 


미타커피 (MITTA COFFEE)

 

주소 : 부산진구 전포동 354-31

영업시간 : 12:00 ~ 22:00

휴무 없음

인스타그램 : @mittacoffee

www.instagram.com/mittacoffe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를 들어가면 먼저 벽 쪽에 등을 대는 자리가 있고

가운데 긴 테이블이 있다

그 옆에는 3개의 테이블이 있다

내가 갔을 때는 사람이 꽤 있어서 테이블 사진을 못 찍었다

인테리어 자체도 깔끔하고 천장이 높아서 공간이 넓었다

 

 

 

 

 

메뉴판은 여기에!

플렛 화이트랑 고민하다가 아메리카노로 골랐다

지인분이 요즘 커피 마시면 잠을 잘 못 잔다고 하셔서

한잔은 연하게 해 줄 수 있냐고 부탁드렸다

 

 

 

오른쪽에는 디저트 메뉴가 있다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들

브라우니도 하나 주문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브라우니

 

두메 뉴다 성공적이었다

아메리카노 맛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

브라우니도 한입 먹는데 겉은 바삭 속은 달콤

다른 카페에서 파는 브라우니랑 조금 다른 식감과 맛이었다

 

 

 

 

 

 

지인분이 커피랑 브라우니 너무 맛있다고 

카페에서도 카페 나와서도

계속 말했다ㅋㅋㅋ

다음에 또오자고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자고 하셨다

둘 다 대만족 한 카페

 

 

 

화장실 앞에 있는 그림

여기가 포토존이구나~

화장실도 엄청 넓고 깔끔했다

무엇 보다 좋아하는 향수브랜드 디퓨져향이여서 좋았다

 

 

 

 

 

 

 

다들 여기서 사진찍길래

살포시 나도 한장 남겨보기

여기가 핫한 포토존인지 다들 음료마시다가 사진찍으러가고 

눈치게임 해야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