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센텀 ] 부산 블루샥커피 센텀점 (BlueShark)

CAFE

by 휴쨩 2020. 7. 7. 22:41

본문

728x90
반응형

[ 센텀 ] 부산 블루샥커피 센텀점 (BlueShark)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블로그 정체기를 가지다가 또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블루샥커피 센텀점입니다

이미 남포동에서 유명한 블루샥커피 카페인데요

최근에 센텀점도 생기고 서면에도 생긴다고 하고

이전에는 텐 퍼센트 커피랑 콜라보도 했더라고요

점점 지점이 늘어나고 있는 블루샥커피 입니다

 

 

저는 가까운 남포지점을 나 두고ㅋㅋㅋ

센텀에 카페 가면서 들려보았습니다

 

 

 


블루샥커피 센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e센텀 상가 1층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토요일 09:00 - 22:00

                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

인스타그램 : @blushaak

www.instagram.com/blushaa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블루샥커피 센텀점 가게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였다

안에 내부에 앉을 수 있는 긴 의자 두 개와 테이블 몇 개

밖에 야외 자리 3 테이블 정도 있었다

 


 

 

 

 

밖에 큼직하게 메뉴판이 적혀있어서

너무 좋았다

블루샥커피의 시그니쳐 메뉴인 샥 라테로 결정!

 

 

 

디저트 메뉴도 있고 쇼케이스 옆에는 보틀에 든 밀크티도 있었다

까눌레도 많이들 드시던데 이 날은 패스 

 

 

 

 

 

 

파랑파랑 한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드디어 나온 샥라떼

가게 로고랑 같이 찍어보기:)

 

 

 

플렛 화이트 정도의 양 온즈 사이즈였다

샥라떼는 라떼에 쫀득한 크림이 올라가 있는 메뉴

개인적으로 크림이 아이스 얼음의 영향인지 먼가 굳은 느낌이라

스무스한 크림 느낌은 아니었다 라뗴랑 크림이랑 따로 노는 느낌...

크림 맛은 맛있는 맛이었다

 

 

 

 

블루샥커피 센텀점은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회사원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았다

다들 포장해서 가는 분위기

비만 안 오면 가게 앞에 테라스에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