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연산동 ] 부산 연산동 옥수수케익맛집 로키오 (rokio)

CAFE

by 휴쨩 2020. 7. 12. 20:27

본문

728x90
반응형

[ 연산동 ] 부산 연산동 카페 옥수수 케이크 맛집 로키오 (rokio)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주말이네요

내일 비가 더 많이 온다고 해서 걱정되네요

월요일에 비라니!!

다들 빗길 조심하세요~ㅠㅠ

 

오늘은 연산동에 있는 이색 케이크가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연산역과 물만골역 근처에 위치한 로키오(rokio) 카페입니다

(오늘 방문하고 온 카페입니다^^)

 

 

 

 

 

 

 

 

 

 

 

 

 

버스 타고 내려서 지도 보며 주택 사이사이로 찾아갔던 로키오카페

입구를 못 찾아서 당황했다^^;;;

 

 

 

 

 

 

 

 

 

 

 

 

 

우산꽂이 옆에 푸쉬푸쉬 저기를 밀고 들어가면 된다

저처럼 당황해하시지 말고 로미오 적힌 문을 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로키오  rokio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 2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cafe_rokio

www.instagram.com/cafe_roki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로키오 메뉴판

인스타로 또 미리 메뉴 공부를 해가서

바로 주문했다

 

인스타를 보니

멜론소다도 다들 많이 드시는 것 같았다

 

 

 

 

로키오의 시그니쳐 메뉴 수수 케이크

옥수수 모양으로 유명한 케이크

요즘 초당옥수수도 주문해서 먹고 옥수수 홀릭이라 기대했던 메뉴다

 

 

 
레모니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먹어봐야지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다

내가 갔었을 때는 두 팀 정도 가게에 있었다

앉는 자리가 먼가 다 이어져있는 느낌이라...

테이블만 보고 고르면 되는 느낌쓰

 

 

 

 

 

 

 

 

 

 

 

자리 정리하고 있는데 

주문한 거 나왔다고 남직원이 엄청 큰 목소리로 말씀해주셨는데

너무나 민망했다

순간 여러 번 말했었는데 내가 못 들었었나? 싶었다

 

내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수수 케이크

 

 

 

 

 

 

 

옥수수 모양이 너무 귀여웠다

옆에 팝콘도 데코용으로 같이 주신다

맛은 딱 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었다

 

 

 

 

 

 

 

안에 정말 옥수수 알맹이도 들어있어서

입에 톡톡 씹히는 맛이 좋았다

옥수수 킬러에게는 마음에 들었던 수수 케이크

 

 

화장실이 아주 조금 아쉬웠지만

이색 디저트 케이크가 있는 로키오카페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