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김해/강서구 ] 부산 김해 강서구카페 포토스팟이 있는 한옥카페 앙로고택

CAFE

by 휴쨩 2020. 10. 2. 13:02

본문

728x90
반응형

 

[ 김해/강서구 ]  부산 김해 강서구카페 포토스팟이 있는 한옥카페 앙로고택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김해강서구에 위치한 한옥카페 앙로고택입니다

인스타에 많이 떠서 궁금했던 카페인데 외국인친구 부부네와 방문해봤습니다

 

 

 

 

 

 

 

해지기전쯤  갔었는데 입구에 사람이 많아서 

나오면서 입구사진 찍어야겠다 했는데

집갈때쯤에 해가져서 어둑어둑

 

아무 이정표가 없어서 무작정 여기 건물 먼저 들어갔다

주문하는곳은 도대체 어디야...

 

 

 

 

 

드디어 찾은 주문하는 곳

앙로고택을 방문한다면 여기 제일먼저 들리시면 됩니다

(입구 정면에 보이는 건물 왼쪽쯤)

저 건물 앞에 손소독, 방문명부가 비치 되어 있었다

 

 

 

 

 

주문하는곳 옆에는 또 다른 건물이 있었다

여기 건물에도  음료를 마실수 있는 공간

 


앙로고택 

 

주소 : 부산 강서구 식만로 122 앙로고택

영업시간 : 매일 11:00~10:00

인스타그램 : @angrogotek_____ 

instagram.com/angrogotek_____?igshid=1vbq9yltwnidi

 

앙로고택(@angrogotek___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77명, 팔로잉 1,295명, 게시물 14개 - 앙로고택(@angrogotek____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앙로고택메뉴판

아메리카노가 무려 6500원

6500원~ 시작하는 음료가격

베이비치노 메뉴도 있어서 신기했는데

커피메뉴가 다소 애매하게 있어서 조금 실망이였다

그리고 뒷쪽에는 베이커리 종류도 있었는데

솔직히  막 먹고 싶은 비주얼은 아니라서 안먹었다

너무 오픈되어 방치된 느낌의 디저트 느낌이랄까...(개인적인 나의생각)

 

 

말차 크림 콜드브루랑 친구네 부부는 로투스 크림 라떼로 골랐다

여기도 진동벨 대신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해주는 시스템이였다

요즘 진동벨 대신 카톡알림으로 알려주는 카페가 많아진것같다

 

 

 

 

 

 

우리는 다시 정면에 보이는 건물로 가서 어디에 앉을지 두리번두리번

창가쪽에 괜찮은 자리가 있었는데 사진찍으면

야외에 앉은 사람들 얼굴이 다 나올것같았다

마침 야외에 자리가 생겨서

결국 야외로 자리를 잡았다

 

 

 

 

다른건물에 있었던 공간 천장모습

이 건물은 2층까지 있었다

한옥카페답게 천장이 인상깊었다

 

 

 

 

 

 

 

야외로 가는길

자리잡고 야외에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도

음료가 안나와서 언제나오지 했다

음료나오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

 

 

 

 

 

기다리다 조금 지칠뻔할때 카톡알림와서 픽업해온 

우리가 주문한 음료

 

김해공항이 가까워서 그런지 하늘을 보면

 비행기 모습을 볼수 있었다

 

 

 

 

 

 

 

일회용잔이라 사진찍기에는 비주얼이 많이 아쉬웠다

컵홀더 빼고 사진을 찍고

말차크림 콜드브루 음료의 크림을 한번 맛봤는데 크림은 맛있었다

말차크림의 느낌보다는 피스타치오크림 느낌...?

 

 

 

 

 

 

 

 

 

컵홀더를 빼고 사진을 열심히 찍어봤지만

찍을맛이 안나서 대충 찍고ㅋㅋㅋ

 

야외자리의 단점, 모기가 너무 많았다 큰모기ㅠㅠ

 야외에서 사진만 찍고 내부로 다시 들어가서 마시기로 하고...

이 카페의 유명한 포토스팟! 배가 있는 곳쪽을 보며

사진찍으러 갈 타이밍을 보고 있었다

 

다들 멀리서 찍고 계신분들 보며 기다리고 있었다

눈치,타이밍 필요ㅋㅋㅋ

 

 

 

 

앙로고택카페의 포토스팟

우리도 여기 배에서 사진을 신속하게 열심히 찍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치마가 펄럭펄럭 

해질때 쯤에 가니깐 너무 좋았다

해지면 정말 여기 암흑이라 해있을때 찍어야한다

 

 

 

 

 

 

친구한테 카톡으로 이 사진과함께

이 카페 음료가격 말해주니 배값포함이냐고 해서 너무 웃겼다ㅋㅋㅋ

 

 

 

앙로고택 한줄요약 

야외,내부에 모기 많음 긴팔긴바지 필수

야외에 포토스팟 사진찍기 좋음

음료 가격 비싼편

밤에 가는건 비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