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양정,하마정]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카페 하마정

CAFE

by 휴쨩 2020. 10. 13.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 양정,하마정]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카페 하마정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양정,하마정에 위치한
하마정 카페입니다

버스정류장 하마정역에 내려서
찾아갔던 카페입니다ㅋㅋㅋ

 

 

 

 

 

 

 

 

 

 

 

카페사장님이 팔로우해주셔서
카페에 관심이 갔었는데

인친님중에서도 카페를 가보셨는지

여기 카페사진을  올리셨길래 궁금했다

버스타고 지도보며 주택가쪽으로 길을 찾아서
혼커하러 갔던 하마정카페

 

 

 


하마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74번길 16

영업시간 : 12시 ~ 19시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hamajung

 

instagram.com/hamajung?igshid=1h12qjbfkuz70

 

 


 

 

 

 

 

 

주문을 열심히 한다고 메뉴판사진을 못찍었다ㅋㅋㅋ

쇼케이스에 디저트도 한눈에 들어왔다

 

아이스크림한스쿱 모양의 쿠키와 크럼블이 있었다

 

 

 

 

 

 

 

복숭아크럼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절하게 디저트설명을 해주시며 주셨다

옥수수빨대라고 설명도 해주시고
옥수수빨대 쓰셔서 너무 좋았다

 

 

 

 

 

 

 

 

 

 

크럼블 처음먹어보는것같기도하고

애플쿠키 과자맛과 흡사해서 신기했다

 

 

 

 

 

 

 

 

지금은 커피 충전중

 

책도 읽으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다 마시고 있늗데

사장님이 물한잔 드릴까요?라며 물어봐주셨는데

괜찮다고 했는데도 물을 주셨다ㅋㅋㅋ

커피먹고 물많이 마셔야한다며 

커피충전과 수분충전도 했다

 

 

 

 

 

 

 

 

 

 

화장실가는 공간도 이쁘게 꾸며놓으셨다

저 의자 너무 탐났다

나도 캠린이 하고싶어...

노란색벽이랑 잘어울렸던 네셔널의자

 

포토스팟 거울도 있길래 

또 거울셀카를 찍었다

 

 

 

 

 

 

 

 

 

햇살가득 하마정카페

다음에는 저 테이블에 앉아서
광합성하면서 커피를 마셔봐야겠다

 

 

 

 

 

카페를 나서는 길에도 사장님이 웃으면서
‘주말 잘 보내세요’ 라고 인사 해주셨는데 

너무 인상깊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은 카페가 되버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