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망원동 ] 망원동카페 일본느낌의 찻집 EERT망원점 (이이알티망원)

CAFE

by 휴쨩 2020. 10. 19. 19:13

본문

728x90
반응형

 

[ 망원동 ]  망원동카페  일본느낌의 찻집 EERT망원점 (이이알티망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은 서울에 갔었을때 방문했던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망원동에 위치한  EERT( 망원점) 입니다

지점이 여러군데 있었지만 망원동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가면서 방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는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일 좋아하는 곳 일본 교토 느낌이 들었던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찻집

 

 

 

 

 

 

 

 

 

 

 

 

 

 

 

망원동을 자주 왔다갔다 해본 친구한테 

가보고싶은 카페가 여기라고 하니깐

지나가면서 봤었던 곳이라며

난 공사가 덜되서 오픈안한줄 알았다고ㅋㅋㅋ

공사가 덜된게 아니고 그게 컨셉!!

 


이이알티망원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5-1 1F , 2F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인스타그램 : @eert_official

www.instagram.com/eert_official

 

Instagram의 @eert_official님 • 사진 및 동영상 103개

팔로워 5,607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03개 - @eert_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문패

입구에 공간 설명이 적혀있었다 

 

 

 

 

 

 

 

 

 

 

 

 

 

 

 

 

이치고 이치에가 문에 적혀있었다

 

입구부터 가게안까지 일본에 온 느낌이였다

 

 

 

 

 

 

 

 

 

 

 

 

 

메뉴판마저 너무 느낌있었다

메뉴판옆에 아이폰으로 메뉴사진을 볼수있어서 좋았다

 

매뉴에 대해 물어보면 설명도 잘해주셨다

 

 

 

 

 

 

 

 

 

 

 

 

 

 

 

 

 

 

 

 

EERT메뉴판

친구는 여름차

나는 호지차

디저트박스 하나 이렇게 주문했다

 

세울수 있는 번호표같은걸 주셨는데

앉는곳 테이블 위에 세워두면 가져다 준다고 하셨다

 

 

 

 

 

 

 

 

 

 

 

 

 

 

 

 

 

주문하는곳 공간이 너무 이뻤다

 하얀색 두루마기?같은 직원유니폼도 특이했다

 

 

 

 

 

 

 

 

 

 

 

 

 

 

 

 

 

 

주문하는곳 옆에 자리가 명당인데

1층에 바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차를 내려주는 모습을 직접 볼수있다

우리는 아쉬운대로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갔다

주문하는 곳 왼쪽 문으로 나가면 2층가는 길이 있다

 

 

 

 

 

 

 

 

 

 

 

 

 

 

 

2층올라가는 계단

음료를 앉은 테이블에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직원분 오르락내리락 힘드실것같다 

 

 

 

 

 

 

 

 

 

 

 

 

 

 

2층공간은 이런느낌

특이했던 테이블구조

 

 

 

 

 

 

 

 

 

 

 

 

 

 

 

주문한 차를 기다리며 구경하며 사진찍어보기

 

 

 

 

 

 

 

 

 

 

 

 

 

 

 

 

 

 

 

 

 

 

 

 

 

 

여기 앉고 싶었는데 

다른분이 다 먹고 간 자리인데

직원분이 아직 자리정리를 하기전이라

테이블 제일 끝 쪽에 앉으려는 순간!!  자리를 치워주셔서

이 자리에 앉았다

 

 

 

 

 

 

 

 

 

 

 

 

 

 

 

 

벽에 이끼마저 느낌있다며ㅋㅋㅋ

별거 다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

 

 

 

 

 

 

 

 

 

 

 

 

 

 

 

호지차

여름차

디저트박스 

 

너무 이뻤다

 

디저트 박스는 바닐라/체리/복숭아/모나카/휘낭시에로 구성되어 있었다

생각했던 모나카가 아니여서 신기했다

 

 

 

 

 

 

 

 

 

 

 

 

 

 

 

 

 

주문했던 차를 작은잔에도 한잔 주시는데

다 마시고  거기에 나뭇잎망을 옮겨서

나뭇잎망에 찻잎?있는 부분에 부어서 

더 우려 마실수 있었다

 

여름차는 상콤해서 정말 여름느낌이 났던 차

호지차는 구수했다

 

 

 

 

 

 

 

 

 

 

 

 

 

 

 

 

 

다 마시고 나오니깐 1층에 자리가 있었다 (아쉽)

다음에 오면 저 자리에 앉아서 차를 마셔보고 싶다

 

 

 

 

 

 

 

 

 

 

 

 

 

 

 

 

 

 

 

 

 

 

 

 

 

 

 

 

 

 

 

아쉬워서 입구 앞에서 사진을 남기고ㅠㅠ

인스타에서 찾아보니 지점별로 정말 느낌이 달랐는데

개인적으로 대구지점이 너무 이뻐서 한번 가보고 싶었다

 

서울에서의 마지막 카페였는데 너무 인상깊고 좋았던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