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4

[ 영도 ] 영도카페 신기산업 (SINKI CAFE) [ 영도 ] 영도카페 신기산업 (ㅅㄱㅅㅇ) 최근 영도에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 그중에 갈려고 했던 카페는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못가고 그다음 후보지였던 신기산업으로 왔다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했다 저번에 신기숲카페 갔다가 신기상점만 들렸었는데 카페는 이제서야 와봤다 신기산업 ( ㅅㄱㅅㅇ ) 주소 :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인스타그램 : @sinkicafe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ㅋㅋㅋ 대표메뉴인 신기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티라미수케익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러 갔다 이 날 날씨도 좋아서 4층루프탑으로 자리를 잡았다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카페로 유명하니깐) 뻥뚫린 시야~ 바다도 보이고 너무 좋았다 1층에.. 2020. 4. 20.
[ 전포동 ] 서면 전포동 오엘이커피 ( OLECOFFEE) [ 전포동 ] 서면 전포동카페 오엘이커피 ( OLE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당:) 오늘 구글 신청한 결과가 메일로 왔는데 에드고시에 떨어져서 슬픕니다ㅠㅠ 공부를 열심해 해서 다음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겠쥬?^^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이전포스팅에서도 소개 해드렸던 서면 전포동에 있는 오엘이커피 카페입니당 김해 사시는 지인분을 몇달만에 만나게 됬는데 가고싶은 카페 있냐고 물어보니 오엘이커피 카페를 말씀해주셔서 재방문을 했답니다 이번에는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다 메뉴판도 느낌이 있지만 아이패드에 디저트,샌드위치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있어서 아이패드로 보는게 더 좋다 샌드위치메뉴판은 여기에~ 오엘이커피 (OLECOFFEE)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39번길 1.. 2020. 4. 20.
[ 광화문 ] 베이글맛집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 FOURB ) [ 광화문역 ] 베이글맛집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 FOURB )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오늘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리네요오늘 포스팅은 저번 서울여행 포스팅을 이어갈려고 합니다^^벌써 서울 갔다 온지도 꽤 지났네요ㅠㅠ시간 너무빨라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베이글맛집으로 유명한 포비카페 입니다서울 몇번 놀러왔었을때 먹어봤었는데포비베이글이 계속 생갔났어요ㅠㅠ그리운맛,이번 서울여행에서 꼭 먹고 와야하는 목록중에 있었던 곳이 였답니다광화문 교보문고 근처 지점에만 가봤는데이번에는 생긴지는 좀 됬지만 가보고 싶었던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으로 갔답니다 호텔에서 가까워서 사부작 걸어가기 이 사람 조형물이 나왔다는건 다왔다는 신호건물안에 입점 되어있어서 입구는 찾기 쉬웠습니다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 2020. 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