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기장 ] 부산 기장 연화리 카페베이스 (CAFE BASE)

CAFE

by 휴쨩 2020. 3. 27. 19:45

본문

728x90
반응형

[ 기장 ] 부산 기장 연화리 카페베이스(CAFE BAS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기장 연화리에 있는
카페베이스 입니다

대학동기 모임날 

어디갈래? 어디가지? 하다가 

차들고 오라고 시켜서 가고싶었던 카페로 갔다

 

 

 

 

 

 

연화당카페 옆에 있었던 베이스카페

연화당 갔었을때 옆에 공사하고 있는거 봤었는데

베이스카페 였구나...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73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빵나오는시간 12:30~13:00

                       주말,공휴일 11:00 - 22:00빵나오는시간 11:30~12:00

(Last Order 21:30)

 인스타그램: @CAFE_BASE_

 

 

 

               


 

 

 

 

 

들어가자마자 음료먼저 시키고

방금 배부르게 점심먹고왔지만 디저트 고르기

다 맛있어보여서 

2개 추스려 골랐다

 

 

 

 

2층에는 도자기가 전시 되어있었다

테이블이 애매해서 우리는 3층으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뷰가 너무 좋아서

포토타임~!

 

 

 

 

 

 

곳곳에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다

 

 

 

 

 

 

 

 

인스타에서 많이 본 포토스팟

다들 여기서 찍더라구요~

우린 쿨하게 안찍음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으며 3층에 자리잡으니 진동벨이 울렸다

우리의 디저트2개 고르기 대성공

특히 인절미 크로와상 진짜 강추!!!!!

셋다 이거먼데 맛있냐며ㅋㅋㅋ

앙버터 프레첼도 맛있었다

빵 컷팅해서 주셔서 먹기 편했다

 

 

 

 

 

 

 

 

3층에는 앉으면 안보이지만 창이 윘쪽만 길쭉하게 되있는데

기장 바다가 보이는게 너무 좋았다

화장실 갔다온 친구가

꼭 화장실 가보라며 분위기가 특이하다고ㅋㅋㅋ

화장실 마저 인테리어가 굿!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