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카페 한국은행 역사를 볼수있는 까사부사노 부산근현대역사관

CAFE

by 휴쨩 2024. 1. 12. 17:12

본문

728x90
반응형

남포동카페 한국은행 역사를 볼수있는 까사부사노 부산근현대역사관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남포동에 새로생긴
까사부사노 부산근현대역사관점 카페입니다
 
 
 
 
 늘 지나만 다녔던 건물에
이색적인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까사부사노 부산근현대역사관
 
 
 
주소: 부산 중구 대청로 112 1층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9: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반응형
728x90

 
 
 
 
 
 

 
 
 
 
 
 
 
 
한번씩 지나가던곳인데
이런건물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오픈한지 얼마안됬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다
자리잡기 너무 힘들었다
테이블이 진짜 애매하게 있고
앉을 자리가 별로 없어서
트레이음료 반납하는곳 옆에
그냥 서서 마셔야겠다 생각하고
주문 먼저 하러갔다
















 
 



한국은행 있었던 자리에 걸맞게
시그니처메뉴 이름이 특이했다

한국은행 오리지널라떼
오리지널 파도바
시그니처 메뉴 두개 주문했다
 
 
 시그니처메뉴 외에도 메뉴가 엄청많았는데
다 못찍었다 (너무 많아서)
네이버 메뉴 참고하시길...
 
 

 
 
 
 
 
 

 
 
 
 
 
 
디저트 
점심만 많이 안먹었다면
소금빵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소소하게
씨앗호떡맛  와플 한개 주문했다
 
 

 
 
 
 
 
 

 
 
 
 
 
 
 
한국은행 컨셉에 걸맞게
골드바케익도 판매하고 있었다
 
 

 
 
 
 
 
 
 

 
 
 
 
 
 
까사부사노 주문하는곳 전경
우드느낌의 인테리어
 
 주문하는 곳 제일 끝쪽에도
바자리에 의자가 몇개있긴 있었는데
만석이였다
 
 

 
 
 
 
 
 

 
 
 
 
 
 
 
이 카페의 구경거리
카페 안쪽에 제1호 금고자리였던 곳을 볼수있는데
현재는 안에 금 모양의
케익을 판매하고 있었다
 
금고의모습이 너무 신기했다
 
 

 
 
 
 
 
 
 
 
 
 
 

 
 
 
 
 
 
 
 커피잔 씨앗호떡맛와플
모자 의류등
까사부사노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누락되서 한참기다리다가 받게됬는데
미안하다고 케익을 서비스로 주셨다
 


 
 
 
 
 
 
 
 

 
 
 
 
 
 
 오리지널 파도바
 
위에 갈색 크림을 먼저 떠먹고 
한입에 호로록 마시면 
맨밑에 있는 에스프레소와 크림을 
맛볼수있는데 
일단 맨위에 갈색 크림 너무 맛있었다
 
 

 
 
 
 
 
 

 
 
 
 
 
 
라떼도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카페보다 맛있었다
 
서비스로주신 케익은 
겉이 너무 딱딱했는데
우리스타일은 아니였다.....낫마이스타일
씨앗호떡 와플은 맛있으면 
선물용으로 한박스 구입해갈까했는데
특이하긴한데 쏘쏘해서 추가구매는 안했다
 
 
 
 
커피는 정말 맛있어서 추천!
메뉴가 엄청 많던데 다음에 가면
다른음료도 마셔보고 싶다
베이커리 빵종류도 먹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