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아온 추억의 삼립 포켓몬빵 구매후기 +띠부씰,파는곳

REVIEW

by 휴쨩 2022. 3. 2. 21:48

본문

728x90
반응형




돌아온 추억의 삼립 포켓몬빵 구매후기 +띠부씰


















안녕하세요!
휴짱입니다:-)
오늘은 출시전부터 화제가 됬던
포켓몬빵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포켓몬빵 파는곳
CU , 세븐일레븐
현재 제가 알고 있는 파는곳은
두군데 입니다
+ 이마트 롯데마트에도 들어왔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에서도 사전에 택배주문을
받았던것같더라구요~
티몬 쿠팡에는 팔긴하는데
주문해도 튕긴다는 말이……
재고가 없는지
취소 된다고 하네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했습니다

반응형




편의점 인스타에도 출시전에
게시물 올라와서 참고 했습니다
















빵종류가 6가지나 나왔다











동네에 세븐일레븐이 두개 있는데
작은 매장에 먼저 들렸는데
에이~ 설마 있을려나 했는데
빵 진열대에 딱! 있었다
초코롤이랑 핫소스팡 고오스빵
세종류 있었고
초코롤 하나
핫소스팡 하나
고오스빵 두개
재고가 있었다













종류별로 한개씩 살까하다가
고오스빵은 먼가 다른데서도
재고가 많을것같아서
초코롤이랑 파이리의 핫소스팡
두개 구입했다












작은 가방에 조금 쑤셔 넣었더니
조금 찌부 되었지만
하 정말 추억의 초코롤빵
그리고 머가 나올지 궁금한
띠부씰
스티커














초코롤빵은 안에 초코크림안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었다
부드러워서 가볍게 먹기 좋음













초코롤빵에는 일단
슈륙챙이가 나왔다ㅋㅋㅋㅋㅋ
띠부씰 때문에 파이리빵도
뜯고 싶었는데
내일 아침으로 먹어볼려고
나둬놨는데
스티커가 너무 궁금해진다



+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에는
콘치 띠부씰이 나왔다
















재출시 해서
오랜만에 포켓몬빵 사서
스티커 모으던 옛날추억이
생각나서 좋았다




가격은 옛날가격은 아니지만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있는것같다
편의점 갈때마다 있으면 살것같은
포켓몬빵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