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퍼플라운지후기(구 MVG ) 꿀팁AVENUEL PURPLE

REVIEW

by 휴쨩 2023. 1. 23. 18:29

본문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퍼플라운지후기(구 MVG ) AVENUEL PURPL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 퍼플라운지 후기를
가볍게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테이크아웃 후기 입니다


그럼,
렛츠고~~


(1,2월 메뉴인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올해 어쩌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퍼플등급이 됬다 올해부터 색상별로
등급이 개편되었다고 하는데
작년에는 등급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후기들을 보면 다들 혜택이 줄고
이제 실적금액이 조금 높아졌다는 후기가 있었다


등급조건이랑 안내들은 다른 블로그에서
많이 있으니 패스를....

퍼플도 금액별로
두개로 나눠졌다





1월 롯데백화점 퍼플라운지 후기













점심시간쯤 가면 사람이 늘 붐볐다
나는 테이크아웃으로~
(다음에는 안에서 마시고 가봐야지)














에비뉴엘퍼플라운지 메뉴
 

퍼플라운지에만 있고
오렌지라운지에는 없는 메뉴는
밀크티랑 캐모마일티 밀크아이스크림
인것같았다
 
 
 














오렌지라운지에만 있는 메뉴는 
키즈음료~



에비뉴엘 퍼플라운지의
1월 이달의음료는
밀크티와 배도라지모과차 라고 했다














테이크아웃하면 음료4잔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이날은 아메리카노랑 탄산수로

라운지 안에서 마시고 가면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고
음료는 인당 한잔씩만 가능하다
혼자가면 한잔만 가능
(ex : 한잔마시고 가고 세잔은 테이크 아웃 불가)
두명가면 두잔만 가능






오후늦게 가서 받아온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올해부터 원두선택이 가능해졌는데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았다



에비뉴엘로 이름이 바꼈지만
아직 컵홀더랑 종이봉투는
재고가 많이 남아있는지
MVG적힌걸로 주고 있었다








초반에는 떡종류 많이 받았는데
찹쌀떡 망개떡 맛있었는데…

매일 다과가 바껴서
갈때마다 재미가 있다














작은 머핀


오늘도 이거 받아왔다

맛은 쏘소....















아몬드가 콕콕 박힌 얇은 쿠키
한봉지에 2개가 들어있었다









 




올해 처음 에비뉴엘 등급 된거 축하한다고
웰컴선물 받으러 오라고 문자와서
받아왔던 프라이빗 선물





 



반응형




플리트비체 캔들 세트
이것도 윗등급이랑 구성은 조금씩 다른것같았다

후기찾아봤었는데 롯데백화점 향이라고 하던데
어디서 많이 맡아본 익숙한 향이였다

후기찾아보니 근데 작년 말에
연말 선물로 줬던것같은데
재고가 많이 남아서 주는건가...?
싶었다















다쿠아즈



 


밀크티랑 엔젤리너스 미니페스츄리빵
시즌음료 밀크티 맛있었다













 
 
 
두유랑 탄산수
두유 나둬났다가
아침대용이나 출출할때
하나씩 마시고 있다






 
 




이거 맛있었다
연과 인데 맛도 한번씩 다르게 줬다
엄마랑 먹으면서 이거 맛있다고ㅋ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에는 재고없다고 했는데
다른사람 받아가는거 보고
물어보니 재고 있다고 해서 받아왔다

엑설런트 아이스크림맛!
맛있었다

이 아이스크림은 재고가 들쑥날쑥한지
없는 날도 있어서
물어보고 있으면
한번씩 가져왔다







얼른 시즌음료도 바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배도라지모과차 너무 달아서
나는 별로였다

올해 동부산롯데아울렛에도
라운지가 생겼다고 하던데
아울렛에서 쇼핑하다 지치면
커피한잔하기 좋을것 같다









이날은 안에서 마시고 갔는데
쇼핑하다가 잠시쉬면서 커피 수혈하기 좋았다
마시고 갈경우 꿀팁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나중에 아메리카노 리필하면
1인 2번 가능한셈
리필가능한 음료가 아메리카노
tea종류 하나였던것같다




2023.04~ 기준
최근 지점별로 메뉴가 조금씩 상이했다
6000퍼플라운지에는
요일별 생과일주스가 추가됬음
이 마저도 지점별로 달랐다
통일해주지….










여기는 매주 토요일만
생과일도 그때그때 다르고 지점별로 다르고

자주가는 지점은 주3회 특정요일만
생과일이 가능했다














여기는 매일 생과일주스 제공















그리고 꿀팁
카카오톡에 지점별 라운지
2023년 혹은 2023 롯데00점퍼플
검색하면 나온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면
매달 다과가 무엇인지 알림와서 좋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