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스노우볼 실물후기

REVIEW

by 휴쨩 2020. 12. 25. 14: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 스노우볼 이벤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luvhyu.tistory.com/98?category=790780

 

스노우볼을 받기위해 먹었던 맥도날드 신메뉴

스노우볼을 받기위해 먹었던 맥도날드 신메뉴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 쓰러 왔어요ㅠㅠㅠㅠ (머쓱)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오직 스노우볼을!

luvhyu.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 맥도날드 신메뉴 후기를 적었드랬죠

 맥도날드 신메뉴 햄버거를 먹고 

스노우볼 교환신청을 했었는데요

다른분들은 몇일 뒤에 받았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몇일이 지나도 감감무소식이였는데

지연이 되서 21~24일 사이에 도착예정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정말 저 기간 사이에 도착을 해서

크리스마스 선물 느낌으로 받았습니다

 

 

 

 

빨간색 코카콜라로고가 있는 스노우볼이 왔으면 했는데

머가 왔을까요~~~~

두근두근 언박싱

 

 

 

 

 

 

네....아쉽게 원하는 스노우볼은 아니였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맥도날드 로고 스노우볼도 실물로 보니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미니미 트리도 있고 

 

 

 

 

마구마구 흔들어서 눈오는 맥도날드느낌으로~

스노우볼 받으니 동심으로 돌아간것같아요^^

 

 

신메뉴가 그렇게 막 맛있는건 아니라서 모으기 힘들었지만

스노우볼 받으니 또 이거머라고 뿌듯하네요ㅋㅋㅋㅋㅋ

 

 

이상, 맥도날드 스노우볼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