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 부산 서면 삼정타워맛집 회전초밥 스시로 スシロ-

EAT

by 휴쨩 2021. 12. 10. 16:40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 부산 서면 삼정타워맛집 회전초밥 스시로 スシロ-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서면 삼정타워에 위치한
스시로 입니다

















스시로 서면점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6층
영업시간: 11:00 ~ 21:00

반응형












21번자리로 안내받았는데
제일 안쪽 자리라서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레일 회전하고
제일 마지막에 들어가는 자리여서
아쉬워했다

















레일에 있는 초밥을 가져와서 먹어도 되고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테이블위에 테블릿으로도
주문이 가능했다

그리고 테블릿밑에 큐알코드 행사안내도
직원분이 해주셨다
스시로 서면점 설문조사하면
1700원이였나?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홍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했다














자리안내받고 직원분이 주신
미소시루 된장국과 와사비
간장종지


그리고 스시로 이용해본적 있냐고
물어보시고 없다고 하니
간단히 안내해주셨다
다먹고 결제할때 호출벨을 누르면
된다고 하셨다
된장국이랑 락교
물은 입구쪽에 이용하면된다
와사비도 더 필요하면 입구 셀프바에서
이용하면된다













회전초밥집을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처음에 머부터 먹어야 하나
돌아가는 레일위 초밥구경을 좀 하다가
레일위에는 12월한정메뉴
메뉴와가격 안내가 있었다















우리가 갔을때 점심시간 좀 지나고 가서그런지
레일위에 초밥이 별로 없고
오히려 다들 테블릿으로
먹고싶은거 골라서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또한ㅋㅋㅋ
테블릿으로 주문했다



테블릿에도 이달의한정메뉴가 따로 있었다














테이블에는 간장이랑 뜨거운물이 나오는 식수대가 있었다
처음에는 그냥 정수기에 물을 이용해서
물을 떠다 마셨다



그리고 접시마다 가격도 붙여져있었다
빨간색 접시는 1700원
은색접시는 2900원
검은색접시는 3600원


그외에도 제일비싼 금색접시도 있다








바로 입구에 있는 셀프바
물 락교 와사비 물티슈 된장국(장국)
이렇게 있었다
















셀프바 옆에는 음료기계랑 맥주기계가 있었다
음료수 한번 결재하면 무한리필인데
이천원대길래 추가안하고
그냥 물마셨다
에이드 종류도 사천원,오천원대 였는데
한잔 에이드 마시고 그뒤로 탄산음료 이용이 가능했다

















처음접시는 레일에 있었던
아보카도새우초밥

몇개 먹다가 뒤늦게 알게됬는데
스시로에는 초밥안에 와사비가
안들어있어서
셀프로 올려서 먹어야한다



간장에 와사비를 조금 풀고
따로 또 스시에 같이 먹을
와사비를 남겨놨다





















테블릿으로 주문한
새우튀김우동
위에 락앤락 뚜껑처럼
뚜껑까지 닫아서 레일에 나왔다



우동이랑 라멘 메뉴도 있어서
애기들이 먹기에도 좋을것같다
































타르타르 소스가 올려진 연어스시










일본에서 스시먹으면 항상 먹는
게장 군함
비주얼이랑 맛은 조금 달랐지만
나쁘지않게 먹었다












돈가스가 들어간 롤



















참치








치즈가 올려진 훈제연어스시











테블릿으로 따로 주문한 스시는
2층레일에 테이블에 맞게 도착해서
나온다
예전에는 테이블 앞에 레일에 멈췄는데
여기는 레일앞에 멈췄다가 앞쪽으로
자동으로 내려놓아준다
신기
다음레일 주문이동을 위해
그런것같았다











내가먹은건 아니지만
제일 비싼 참치메뉴 궁금하다고 해서
주문했던 참치스시
사천얼마였던것같다








묵은지가 올려진 스시













제일 비싼메뉴가 궁금했던 일행이
4700원 짜리을 주문해봤다













제일비싼메뉴는 황금색 접시입니다ㅋㅋㅋ
더블 참다랑어 대뱃살












입구에 있었던
스시로 전메뉴!
덮밥종류도 있고
포장도 되고 배달어플로 주문도 가능해서
좋은것같다















다먹고 나와서 보였던
메리스시마스
스시트리 스티커가 붙여져있었다















다먹고 테이블에 있던 호출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접시를 보고 갯수를 확인하고
접시색상별 가격을 매겨서
저종이에 적어주시며 확인해보라고 하신다












3명에서 가볍게
이정도만 먹었다ㅋㅋㅋ



적어주신 종이를 들고 입구에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끝!




오랜만에 회전초밥집을 방문해봤는데
확실히 친구의 말대로
회상태가 괜찮아서
맛있게 먹고 나왔다
조금 아쉬운건 양파가 올려진 메뉴들의
양파상태가 채썬채로 밖에
오래 나둔 상태인 느낌이여서
아쉬웠다


갓파스시보다는 스시로가
회상태가 좋은 느낌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