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아르켓부산점 (ARKET부산상륙!) 아르켓카페후기 오픈이벤트

CAFE

by 휴쨩 2023. 5. 12. 20:5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아르켓부산점 (ARKET부산상륙!) 아르켓카페후기 오픈이벤트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곳은 
신세계 센텀점에 오늘 오픈한 아르켓 매장&아르켓 카페 입니다
ARKET 아르켓 공자중일때부터 
와 드디어! 부산에도 생기는구나 하고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오픈했습니다
 
 
서울여행갔을때 더현대서울에서 방문해봤었는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아르켓도 매장 느낌이 비슷했었습니다
 
 
 
 
 

 
 
 
 
 







 
 
 
 
지하철 타고 오면 입구 문 바로 앞에 생겼다
옛날에 LAP자리에 생겼다
 
 
 
 
 
 
 
 
 
 
 

 
 
 
 
 
 
아르켓 회색벽돌 이 감성





여기서 TIP
사이트에서 오픈행사 이벤트를 확인할수 있다

반응형


https://www.arket.com/ko-kr/about/busanopening.html?utm_source=naver&utm_medium=paidsearch&utm_campaign=p_naver_brandsearch_mo_head

ARKET-공식 온라인 스토어

여성과 남성, 키즈, 그리고 홈을 위해 만들어진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마켓

www.arket.com






 
 
 
 
 
5/12~5/16 까지 오픈행사를 진행하는데
5/15일은 백화점휴무여서 참고
 
 
 
 
 
 
 
 
 
 
 

 
 
 
 
 
 
 
 
 
오픈 선착순 행사 고민했는데
오픈런 자신없어서 포기했다
상품 보니 갈걸 그랬나 싶고
 
 
 
그외에도 주말동안에도 행사를 하니 방문해보시길~
 
 
 
 
 
 

 
 
 
 
 
 
 
 

 
4일동안 금액별 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서TIP
 
 
카카오톡 ARKET 아르켓 채널추가해서 
부산점 오픈 스토어 할인쿠폰을 받으면 구매시 할인이 가능하다가
계산하는곳에서 직원분이 물어보시긴한데 
미리 준비해서 바로 사용하기 좋았다
 
 
나는 여행때 잘썼던 에코백 카키색으로 한개더 구매할때
할인쿠폰 써서 구매했다
 
 
 
 
 
 
 
 
 
 
 

 
 
 
 
 
 
 
 
 
 
 
 
 
 
 
 

 
 
 
 
 
여자옷,남자옷,아이옷,홈웨어용품,카페까지 하고있어서
구경하기 좋았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아르켓카페메뉴판
시즌음료도 맛있어보였는데
커피맛이 궁금해서
아이스라떼로 주문했다
 
 
 
 
 
 
 
 
 
 





 
 
 
랩샌드위치를 먹을까하다가
시나몬롤을 많이들 드시는것같길래
시나몬롤빵도 주문했다
 
 
커피를 주문하면 기본 작은 쿠키도 제공되는것같았다
 
 
 
 
 
 
 
 
 
 




 
 
 
 
 
빵,디저트 종류도 몇가지 되서
윗쪽 사진으로 봐도되고
주문하는곳 앞에 아이패드 참고해도 좋다
 
 
 
 

 
 
 
 
 
 
 
 
다음에는 빵안에 크림이든 빵도 먹어보고싶다
 
 
 
 
 
 

 
 
 
 
 
 
 
치아씨드가 올려진 페이스트리 빵도 있었다
 
 
 
 
 
 
 
 

 
 
 
 
 
 
테이블은 매장밖에도 있고
주문하는곳 앞에 쉐어테이블 작은거 하나있고
카운터석 2자리 있었는데
카운터석 자리 하나 있어서 
거기에 앉았다
 
호박씨앗가 올려진 시나몬롤빵,카페라떼
커피 기대를 안했지만
카페라떼 맛도 꽤 맛있었고
시나몬롤빵은 자를때 호박씨앗이 우두두 떨어지지만
시나몬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다
기본제공되는 작은 쿠키도 맛이 특이했다
 
 
 
 
 
 
 
 
 
 
 

 
 
 
 
 
기분탓인지
카페라떼 커피양이 작은 느낌이 들긴 했는데
맛있게 다먹었다
아르켓카페 쿠폰도 찍어주셨는데
5잔마시면 한잔 음료 공짜로 제공된다고 했다
 
 
 
 
 
 
 
 
 

 
 
 
 
 
 
 

 
 
카운터석 뷰
 
 
 
 
 
 
 
 

 
 
 
 
 
아르켓카페 트레이 바닥에 깔려있었던 
그림인데 너무 귀여웠다
 
 
 
 
 
 
 
 
 

 
 
 
 
 
 
아르켓카페 테이블석 
매장경계선쯤에 있는 테이블
 
 
 
 
 
 
 
 

 
 
 
 
 
 
 
 
아르켓카페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에코백 반팔 모자 판매하고 있었다
 
 
 
 
 
 
 
 
 
 

 
 
 
 
 
 
 
다먹고 매장안에 구경했는데
디스플레이들이 이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H&M이랑 같은회사였나?
자회사로 알고 있는데
아르켓은 항상느끼지만 
기본템도 많다
가격이 항상 고민되는 가격들이라
이날도 구경만
어떤것들이 있나~
 
 
 
 
 
 
 
 

 
 
 
 
 
 
양말 색감 너무 이뻤다
 
 
 
 
 
 
 
 
 
 
 

 
 
 
 
 
 
 
옷 말고도 홈웨어 제품도 있었다
기본 반팔티 스트라이프 단색 
가격대비 질이 좋아보여서 살까말까하다가
그냥 왔는데 
많이들 구매하는것 같았다
 
 


















여행때 잘썼던
흰색에코백 더러워져서
카키색도 하나 더샀다
쿠폰써서 10400원에 구매


소소하게
이것맛 샀다






아르켓부산점도 이제  생겼으니 
시즌별로 매장방문하는 재미가 있을것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