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례행사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리고 시즌메뉴

REVIEW

by 휴쨩 2020. 10. 30. 16:12

본문

728x90
반응형

연례행사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리고 시즌메뉴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ܫ•

10/30 오늘부터 스타벅스 프리퀀시적립이 시작되었는데요

연례행상죠..?ㅋㅋㅋㅋㅋ

매년 받아서 다이어리 쓰다가 잘안쓰게 되지만

 안받으면 아쉬운 존재랄까?

스타벅스를 자주가는 편이라 어찌 받긴받습니다

한권 또는 두권ㅋㅋㅋㅋㅋ

 

 

 

 

 

 

네, 올해는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너무 안이뻐서 조금 실망했어요ㅠㅠ

리사이클링한것으로 홍보를 엄청한느것같았다

가방은 음........

음........

아이패드 케이스로 쓰면 괜찮은 느낌

 

 

 

 

 

 

 

 

 이렇게 두권은 판매용으로 따로 구입도 가능했다

 

 

 

 

 

 

 

 

엠디상품중에 이런것도 나왔기래 구경해보기

다꾸(다이어리꾸미기) 하면 이쁘겠다 하고 가격봤는데

12000원 너무 비싸서 고이 내려놓고 왔다

 

 

 

 

 

 

소재가 특이했던

아르마니 다이어리

샘플보며 어떤구성이 나은지 구경했다

 

 

 

 

 

 

그리고 오늘 척적립을 할겸

신메뉴 맛 볼려고 주문을..!

그냥 토피넛 라떼랑 고민하다가

비주얼이 좋아 보였던 토피넛팝콘트리 프라푸치노로 주문했다

 

 

 

 

 

 

 

직원분이 엄청 열심이 데코하며 만들어주신

토피넛팝콘트리 프라푸치노

이름도 길어

토팝프 (내 마음대로 줄이기ㅋㅋㅋㅋ)

 

 

 

 

팝콘이 시중에 파는 그 팝콘맛이 났다

단거 땡길때 먹으면 딱좋은 음료

 

 

 

 

 

 

 

 

 

 

스타벅스 시즌메뉴

이번에 그래도 티메뉴도 하나 있어서 그나마 좋다

다음에는 캐모마일 릴랙서랑 다크초코를 맛보고 

시즌음료 적립을 해봐야겠다

 

 

이렇게 올해도 스벅호갱이 되어간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