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영도 ] 독립서점에서 커피한잔 흰여울길카페 손목서가

CAFE

by 휴쨩 2020. 12. 14. 19:17

본문

728x90
반응형

 

[ 영도 ]    독립서점에서 커피한잔 흰여울길카페 손목서가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날씨가 제법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영도 흰여울길에 위치한 손목서가 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제일 풍경이 이뻐서 좋아하는 동네 인데요

영화 변호사 촬영지로 유명한곳이죠~

영화 촬영전에도 몇번갔었는데

영화 촬영 전,후 영도흰여울길은 많이 변했습니다

가게들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쁜 카페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영도 흰여울길을 세네번 정도 왔었는데

이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손목서가

 

 

 

 

 


손목서가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307 손목서가

영업시간 : 월/화/금/토/일/공휴일 11:00 - 19:00 

수/목 13:00 - 19:00


 

 

 

가게 입구에 있었던 입간판인데

고양이랑 책 그림이 너무 귀여웠다

 

 

 

 

독립서점답게 가게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은

책장가득 책이 꽂혀있었다

개인적으로 대형서점도 좋지만

독립서점을 좋아하는편이다

 

 

 

앞팀이 주문하고 있어서 

가게 내부 구경을 하면서 기다렸다

주문은 저기 안에서 하면된다

자리를 잡았냐고 먼저 물어보시는데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포토스팟이 유명한 2층자리가 있나 올라가봤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2층은 만석이였다

화장실도 2층에 있었다

 

 

 

손목서가메뉴판

주문하는곳 뒷편 벽에 메뉴판이 붙여져 있었다

핸드드립커피가 유명한것같아서

핸드드립커피 2종류로 주문했다

 

 

 

 

 

아날로그 느낌이 났던 물건

불피우는건가?

 

 

 

 

해운대 광안리랑은 또다른 느낌의 영도바다

영도대교도 보이고 

잔잔한 바다를 볼수있다

이 날따라 배가 많이 있었다

 

 

 

 

 

 

2층자리 못앉아서 아쉬웠지만

테라스 뷰가 너무 좋아서 

이 자리도 마음에 들었다

(다소 테이블이랑 의자 옆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조금 불편했지만ㅠㅠ)

 

 

 

HAND DRIP COFFEE

케냐랑 에티오피아로 주문했다

 

 

 

테라스 자리에 앉았는데

바다뷰가 너무 이뻐서 너무 좋았다

 

 

 

속목서가의 마스코트 같은 고양이

너무 귀여웠다

손목서가에 있으면서 고양이 3마리를 봤는데

너무 귀여웠다

어슬렁어슬렁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2층 명당자라에 앉아보고싶다

영도 흰여울길 추천추천!

손목서가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