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 카레맛집 사루각20 SARUGAKU20

EAT

by 휴쨩 2022. 3. 22. 07:46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 카레맛집
사루각20 SARUGAKU20
















안녕하세요!
휴짱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곳은
전포동에 위치한 사루각20
카레집입니다




카페사장님 인스타를 보다가
지인분이 오픈하셨는지
홍보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맛있어보여서 방문해봤습니다









 

 

 





전포동1동 복지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었다
입구에 원숭이캐릭터를 발견 하셨다면
여기가 입구!



사루각20 SARUGAKU 2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68번길 78
지하 1층 유리문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1:00~20:00
( 19: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sarugaku20

https://instagram.com/sarugaku20?utm_medium=copy_link




반응형






















들어가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을 내려가자마자
바로 직원분이 보였고
메뉴판이 놓여져 있었는데
메뉴판을 가지고 자리에서 보고
주문을 하는건지
거기서 서서 보고 주문하는건지
몰라서 그냥 주문 결재하고
자리를 잡았다














가게 안에는 이렇게
신발벗고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입구에서 찍어본 가게모습
물은 셀프!
창가에도 좌석이 있고
가운데 긴테이블도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때
햇빛이 잘들어오는 시간대라
너무 좋았다

귤나무인가? 모르겠지만
볕들어오는 시간때에 너무 이뻤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지만
나는 이미 인스타로 메뉴를 고르고 갔었다
사실 이걸 먹으러 왔다고 볼수 있는…
돈가스가 올려진 카레도 있었는데

나는 미소카레를 주문했다
오사카에서 좋아하는 카페에서 먹었던
키마카레랑 비주얼이 비슷해서
그 맛이 그리워서 와봤는데
첫입 먹자마자 오!!
맛이 비슷했다
맛있어서 정말 흡입
한그릇 뚝딱 했다



옆에 있었던 토마토절임?도
맛있었다


아쉬운점은 소량의 샐러드도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것같다


기본반찬은 깍두기가 제공 된다












미소카레는 돼지고기와 된장 그리고
카레소스 조합으로 만든 카레이다



















지하공간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고
혼밥 하기도 좋고
맛있게 먹어서
지인들이랑 몇번 더 재방문 할것같다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주문해서 마실까 하다가
밥먹고 카페 갈 생각에
주문은 안했지만


드립커피랑 맥주도 마셔보고 싶다
좋아하는 맥주가
기계가 있다니!!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고

 

 

 




식사 커피
식사 술
가능한곳!


전포동 카레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