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라닭치킨 신메뉴 콘소메이징치킨 배민1주문 내돈내산후기

REVIEW

by 휴쨩 2021. 12. 6. 20:04

본문

728x90
반응형

푸라닭치킨 신메뉴 콘소메이징치킨
배민1주문 내돈내산후기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푸라닭에서 나온 신메뉴!!
🌽콘소메이징치킨 입니다^^




티비 광고도 보고
유튭을 보니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옥수수를 엄청 좋아해서
엄청 기대하며 주문해봤습니다
























이번에 배민에서
배민1주문을 시행하길래
배민1첫주문 쿠폰을 줘서
배민1로 주문해봤다
배민1이 한집에 한집배달의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데
기사님이 수락하자마자
가게에 픽업하러 가는 것과
픽업하고 배달 오는것을
어플로 직접 볼수있다
쿠팡이츠랑 비슷



하지만 내꺼는 아쉽게.....보니...
치킨가게 앞에 아파트를
들렸다가 오셨다
갑자기 배달예상시간이 조금? 늘어났지만ㅠㅠ
그래도 기본 배달보다는 빠르게 왔고
따뜻한 치킨을 먹어서 이해하기로…..





푸라닭 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hicken.com





푸라닭치킨 신메뉴를 보니
뼈가 있는 콘소메이징
뼈가 없는 순살콘소메이징
그리고 콘소메이징 윙콤보

세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그냥 뼈가 있는 콘소메이징으로
주문했다


















푸라닭치킨의 트레이드마크 포장
더스트백에 치킨이 포장되서 왔다











더스트백안에는
치킨이 들어있는 박스
서비스로주신 음료수
치킨무
이렇게 들어있었다















치킨박스가 검정색이라
그런지 고급스러워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안에는 고추마요소스가 들어있었다

그리고 박스에 설명이 적혀있었다
좋은닭을 사용한다고 적혀있어서 믿음직!











반응형





가격 18900원
푸라닭 콘소메이징치킨

이미 박스열기전에도
콘소메 냄새가 진동을 했다
박스오픈하니 옥수수와 시즈닝냄새가~~
냄새부터가 이미 맛있음



총평, 포장특성상 시즈닝이 한쪽에만 유독있고
바닥에 엄청 깔려있었지만
한번씩 뭉쳐있는거 먹으면 더 맛있다
옥수수도 들어있고 시즈닝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남은거는 다음날 데워서 먹었는데
처음 먹었을때 맛정도는 안났지만
그래도 부모님도 맛있게 드셔서 합격!


















옥수수가 두께가 얇았지만
그래도 옥수수가 꽤 들어있어서 좋았다










푸라닭치킨은 노란색 치킨무를 주는데
이 치킨무가 맛있었어요
단무지색상의 치킨무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치킨
한번 잡솨보세요~~^^
순살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먹어도 좋을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