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을지로 ] 고급스러운 국밥집 을지로3가 청와옥

EAT

by 휴쨩 2020. 9. 19. 20:04

본문

728x90
반응형

[ 을지로 ]  고급스러운 국밥집  을지로3가  청와옥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국밥맛집으로 유명한
청와옥입니다

지점이 몇군데 있었는데
저는 을지로3가역에 있는 청와옥을 방문해봤습니다

 

 

 

 

 

 

 

점심시간때쯤에 도착하니 웨이팅을 하고 있었다

주변에 회사건물이 많아서 직장인들이 많았다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을지로3가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었다)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가에 앞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번호표를 뽑았다

순서가 다되가면 카톡으로 알림이 온다

앞에 6팀넘게 있어서 바로 근처 호텔에
짐 먼저 맡기러 갔다

짐맡기고 나오는데 신호등에서
대기순번이 다됬다고 알림오고

직원분 전화오셔서 일분이면 도착한다고

부랴부랴 뛰어갔다

 

 

 

 

 

 

 

 

 

내부는 기존에 익숙했던 국밥집과는 다르게

고급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다

국밥집이 이렇게 깔끔하다니!!

 

 

 

 

 

 

 

 

 

 

 

청와옥메뉴판

 

 

 

 

 

청와옥메뉴판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리저리 둘러봐도

다들 순대국밥을 드시고 계셨다

우리는 이미 생각해놓고 온 메뉴

청와옥편백정식 2개로 주문했다

 

 

 

 

 

 

 

청와옥 밑반찬 구성

오른쪽에 젓갈 맛있었다!!!

친구랑 이거 맛있다며ㅋㅋㅋ

 

 

 

 

 

 

 

 

두둥! 우리가 주문한 청와옥편백정식

주문하기전에도 2개하면 되겠지 걱정했는데

음식이 나오고 친구랑 그저 웃지요ㅋㅋㅋ

너무 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다 먹을수 있다"라며 먹어봅니다!

국밥안에 순대랑 건더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다

국물맛도 얼큰해서 간도 딱 적당했다

 

 

 

 

 

 

편백나무에 쪄서 나와서 그런지 순대특유의
향도 안나고 순대가 쫄깃했다

처음 먹어보는 종류의순대도 먹어보고 

특이하게 고추창과초고추장을 섞어놓은 듯한
소스에 곁들여서 먹으니 

또 특이했다

친구랑 나랑 쌈장이 생각났지만ㅋㅋㅋ

 

 

신기하게 우리가 편백정식시키고 먹고 있으니

옆테이블이랑 옆옆테이블 손님이 자리에 앉으면서

우리먹는 메뉴를 보고 다 같은걸로 주문하셨다

옆테이블 직장인분도 저거 주세요 라몈ㅋㅋㅋㅋ

신기했다

 

양이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지만

만약 다음에 가게된다면

순대국밥 하나에 편백나무정식 하나를 시키거나

순대국밥2개에 모듬순대 or 찹쌀순대를 시킬것같다

 

 

 

 

 

 

 

이 가게의 또하나 좋았던 점

후식음료도 마실수있다

 

 

 

 

 

 

 

계산대쪽에 커피자판기도 있지만

친구랑 입가심용으로 상콤한걸로 마실려고

얼음컵에 딸기,망고 주스 담아서

한개씩 들고 계산하고 나왔다

주스맛은 어릴때 먹던 불량식품 음료 맛이지만
소소하게 입가심용으로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