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해운대 ] 육즙팡팡 해운대 햄버거맛집 버거인뉴욕 (BUGER IN NEWYORK)

EAT

by 휴쨩 2020. 11. 2. 23:04

본문

728x90
반응형


[ 해운대 ] 육즙팡팡 해운대 햄버거맛집 버거인뉴욕 (BUGER IN NEWYORK)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은 토요일날 방문했던
햄버거 가게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토요일날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해운대에
가게 되었는데요
점심때에 도착해서 밥을 일단 먹기로 했는데
이날 아무것도 안찾고 와서
먹을곳이 많은 해리단길쪽으로 갈려다가
무작정 해변가쪽으로 걸어가면서 방황을 했답니다
급하게 찾아서 시장안에 칼국수집으로 갔는데
웨이팅...(빠른포기)
그 외에 텐동집,햄버거집이 있었는데
엄마가 햄버거 먹자고 해서
파라다이스 호텔 옆에 있었던
버거인뉴욕 햄버거집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이름은 많이 들어봤던곳인데
드디어 방문해서 먹어보네요^^












파라다이스 호텔 바로 옆에 위치했던
버거인뉴욕
멀리서 햄버거 간판보고 바로 찾았다









조금 힙해보였다
들어가자 마자 외국인 직원분이 반겨주셨다
매뉴판을 주면서
자리는 앉고 싶은 곳에 앉으면 된다고 해서
3명이 앉을 곳을 찾다가
구석에 높은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 앉았다







버거인뉴욕메뉴판
주문은 입구에 계산대에서 선결재 시스템이였다

패티사이즈도 정할수 있어서 좋은것같다










네온사인 밑에 자리로 앉았다
옆에 벽돌 담과 물 흘러가는 요상한 공간이
있어서 가방놓을 곳이 없어서 조금 불편했다







우리가 주문한
뉴욕버거 3개
하나는 더블패티
감자튀김은 하나만 주문했다
콜라는 세개

콜라병 너무 귀엽🤭









서울에서 먹었던 다운타우너 햄버거가
살짝 그리웠는데
부산에서도 맛있는 수제버거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다








패티하나로 먹으니 딱 알맞지만
더블패티로 먹으면 더 만족했을거같다🥺
소스랑 패티도 맛있어서
정말 흡입했다




다소가격은 나가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해운대에 오게되면 또 먹으러 올것같다
파라다이스호텔 바로 옆에 있고 해변가랑 가까워서
접근성 좋은 곳에 있어서 추천!!!

저녁쯤 와도 분위기가 좋을것같다
좋아하는 블루문맥주도 팔아서
다음에는 콜라대신 햄버거+맥주 조합으로다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