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 부산 남포동카페 유럽느낌나는 힙컵 Hipcup

CAFE

by 휴쨩 2022. 8. 11. 16:48

본문

728x90
반응형


[남포동] 부산 남포동카페 유럽느낌나는 힙컵 Hipcup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남포동에 새로생긴 카페
힙컵 HIPCUP 입니다


힙컵 HIPCUP




주소: 부산 중구 중구로30번길 12 1층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월,수,목,금,토,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nampo_hipcup

https://instagram.com/nampo_hipcup?igshid=YmMyMTA2M2Y=

 

양이선(@nampo_hipcu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반응형






시장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외관이랑 테라스 테이블 자체가
유럽느낌이 났다
바닥 타일도 내취향
















힙컵 메뉴판
커피메뉴랑
카페인이 안들어간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힙컵 디저트 메뉴
케익 종류랑 브라우니 밀크티
마카롱 분다버그 음료 이렇게 있었다




















주문하는 곳 옆에도
컵케익이랑 갸또 타르트등
다양한 기저트 메뉴가 보였다



















미니 소금빵 너무 귀엽
소금빵 비주얼 보고
바로 주문했다
소금빵은 못참지🥐

















내부는 이런느낌
길다란 의자가 있는 테이블도 있고
야외에 있었던 테이블 의자가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요즘 저런 의자가 많이 보이던데
이뻐 보였다





벽 한쪽에는 씨리얼 Tea종류
컵 잼등이 있었는데
다 판매하는 제품 이였다

















다 먹고 나갈려는 찰라에
햇빛이 너무 이쁘게 들어와서
찍어본 내가 앉았던 자리


약간 외국 구제옷? 파는 골목에
있어서 그런지 더 외국같은 느낌이 들었다

























소금빵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소금빵은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서
조금 실망했지만
커피는 괜찮았다

빵안에 덜익었는지
밀가루 반죽 느낌나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부분은 떼서 먹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