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희동] 서울 연희동 디저트맛집 하이파이 HI-PIE ハイ-パイ

CAFE

by 휴쨩 2022. 9. 4. 11:50

본문

728x90
반응형

[연희동] 서울 연희동 디저트맛집 하이파이 HI-PIE ハイ-パイ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서울여행때 방문한 프렌치식 파이맛집으로 유명한
하이파이 입니다

 

이 가게는 평소 즐겨 보던 유튜버님의 영상을 보고
너무 궁금했던 곳이여서
가고싶은 곳에 저장해놨던 가게입니다













하이파이 HI-PIE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39 지층
영업시간: 월,화,수 휴무
12:00 ~ 18:00

 

반응형

 

















가게 내부는 작았지만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공간이였다

가게 들어가자마자 눈길이 갔던
디저트 메뉴들

나는 초당옥수수파이랑 동백꽃아이스티를
포장주문하고
아이스크림은 운좋게 간단히 먹을수 있는 간이 자리가 있어서
가게 내부에서 먹고 가기로 했다



















작은 창가에 너무 귀엽게 꾸며져있어서
찍어봤다
저 몸이 긴 고양이 너무 귀여웠다















가게 한쪽 벽에 하이파이의
시그니처 메뉴가 붙여져있었다
쇼숑 오 뽐므 메뉴
지금 보니 왜 이건 포장안했을까 후회했다

턴테이블위에 깨알 까눌레

 

 








 

 

 



가게 입구 벽에 붙여져있었던
슈퍼 스윗콘 아이스크림 포스터
오늘 하이파이 온 목적중 하나!
이 아이스크림 비주얼 보고 너무 먹어보고싶었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여름 한정메뉴로 판매중이였는데
기간이 맞아서 먹을수 있었다













초당옥수수 러버여서 그런지
너무 좋았던 메뉴
많이 달줄 알았는데
적당한 달달함에 옥수수 알맹이랑 같이 먹는 재미가 있었다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사장님이랑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잠시 머물렀던 카페
다음에 연희동가면 다른 디저트 메뉴
포장해서 먹어보고 싶다



 

 

 

 

 

 

 

 

 

 

포장해왔던

 초당옥수수파이랑 동백꽃아이스티

아이스티는 냉동보관해라고 적혀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얼면서 넘쳐버려서 조금 샜다ㅠㅠ

초당옥수수 파이 따뜻하게 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한개 사온거 너무나 후회

 

 

 

 

추석선물세트로 박스에 포장된 파이 판매하던데

고민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