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현] 부산 문현 국제금융센터역카페 리짙커피

CAFE

by 휴쨩 2021. 12. 30. 18:11

본문

728x90
반응형

[문현] 부산 문현 국제금융센터역카페 리짙커피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국제금융센터역에 위치한 

리짙커피 입니다

 

제 블로그에도 몇번 소개해드린 카페인데요

저의 최애카페입니다^^

 

 

 

 

 

 

 

[ 문현동 ] 부산 문현 국제금융센터역카페 리짙커피 (재방문)

[ 문현동 ]  부산 문현 국제금융센터역카페 리짙커피 (재방문)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D 한층 더 더워진 6월이네요 봄이 점점 짧아진게 실감이 나요 6월 첫 포스팅은 재방문한 리짙커피 카

luvhyu.tistory.com

 

반응형

 

 

[ 문현동 ] 부산 문현동 리짙커피 국제금융센터점 2호점

[ 문현동 ] 부산 문현동  리짙커피 국제금융센터점 2호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요즘 날씨가 맑았다가 흐려졌다 습하고 덥다가 바람좀 불면 춥고 날씨가 이상해요ㅠㅠ 매일 날씨체크는

luvhyu.tistory.com

 

 

 

 

안간지도 좀 됬고 

올해가 지나기전에 한번더 가고 싶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몇번 더 갔었지만

블로그 포스팅은 안한....

 

 

 

 

 

 

 

 

 

 

 

 

 

 

 

 

 

입구 명패를 오랜만에 봐도

반가운 느낌이 드는  리짙커피

 

 

 

 


리짙커피  국제금융센터점

 

주소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04-4 1층 

             2호선 국제금융센터역 2,4번 출구

영업시간 : 평일 10:30 ~ 18:00

                               토요일,공휴일 12:00 ~ 18:00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legit_coffee

 

 


 

 

 

 

 

 

 

 

 

 

크리스마스 느낌이 아직 남아있었다

 

 

 

 

 

 

 

 

 

 

 

 

 

 

크리스마스 느낌났던 

작은화분트리가 반짝반짝했다

이전에 저쪽에 옛날학교의자랑

테이블이있었는데

안온사이에 테이블이랑의자가

바껴있었다

 

 

 

 

 

 

 

 

 

 

 

 

 

 

 

이날도 나의 최애메뉴

따뜻한 플렛화이트와 휘낭시에를 주문했다

여름에도 아이스플렛화이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자주 주문해서 마셨었다

 

 

 

 

 

 

 

 

 

 

 

 

 

 

 

 

 

 

 

 

원래 리짙커피 플렛화이트가 맛있지만

이날따라 엄청 더 맛있었다

진짜 사장님 짱짱!

 

 

 

 

 

 

 

 

 

 

 

 

 

 

 

 

 

 

 

 

 

 

휘낭시에 찍먹

 

 

 

 

 

 

 

 

 

 

 

 

 

 

 

겨울이라 난로를 가져다 놓으셨던데

켜져있지는 않았지만

 

리짙커피는 항상 따뜻 포근 편안한 느낌을 주는것같다

 

 

 

 

 

 

 

 

 

 

 

 

 

이번달에 샀던 책읽으면서

맛있는 커피 마시니 너무 좋았다

 

 

 

 

 

 

 

 

 

 

 

 

나의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플레이모빌 산타가 있어서

사진찍었는데

실물보니 더 사고싶어졌다

내년 크리스마스전에 사고싶은 마음

 

 

 

 

 

올해가기전에 좋아하는 카페에서

맛잇는 커피를 마셔서 너무 좋았다

 

내년에도 또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