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도] 부산 영도 봉래동카페 모모스 로스터리&커피바 모모스커피영도(MOMOSCOFFEE)

CAFE

by 휴쨩 2022. 1. 7. 22:01

본문

728x90
반응형

[영도] 부산 영도 봉래동카페 모모스 로스터리&커피바 MOMOSCOFFEE




#영도모모스 #영도모모스커피 #모모스로스터리
#釜山カプェ #MOMOS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새해 첫 게시물로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영도 봉래동에 새로생긴 카페
모모스 로스터리&바 카페 입니다

온천장에 위치한 유명한 모모스커피가
영도 봉래동에 로스터리 카페가 12월말쯤에
새로생겼다는 정보를 듣고
방문해봤습니다






예전에 영도 커피페스티벌 했던 곳에
생겨서 신기했다
영도 봉래동에 커피문화사업을
많이 하는것같은 느낌이랄까
(개인적인 생각)
















모모스 로스터리&커피바





주소: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160 모모스커피
영업시간: 매일 9:00 ~ 18:00 (17:30 라스트오더)

반응형

 











부산대교 옆 쪽 쯤에 위치해서
카페앞에는 이런뷰를 볼수있다
정박되어있는 배들





















들어가자마자 원두 보관하고 있는 장소와
로스팅기계들에 눈이 돌아갔다
그전에 입구에 큐알하면서
폰번호를 기계에 입력해서
웨이팅을 걸어놨다 카톡알림으로
차례를 알려준다

그때동안 내부 구경하며 사진찍다가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자리잡고 앉아 있어도 된다고 해서
기다리면서 자리도 잡았다













가구가 다 도착을 안해서 앉을 자리가
협소하다고 직원분이 그러셨다
마침 자리가 나서
맨앞에 테이블이 있는 곳에 앉았다
여기 판떼기에 앉음
뒤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여기 판떼기에 커피 올려 놓고
뒤에 원두 주머니 위에 앉아야한다



(인스타그램 보니 우리 갔다온 날 저녁에
마감하고 가구가 도착한것같았다)











로스터리 카페에 걸맞게
원두보관하는곳
원두 로스팅하는 공간이 인상깊었다




















커피를 내려주시는 바리스타 공간
최신식 기계들로 되어 있어서
신기하게 봤다











그리고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상을 받으신 바리스타님 우승트로피가 있었는데
얼핏 기사로 인스타로 봤었는데
옆테이블에 잠시 앉아계셔서 실물로 봤다
신기해~











































마켓컬리에서 봤었던
모모스커피 캔커피도 있었다





















모모스커피 굿즈상품들도 있었다
벳지랑 노트 연필 지우개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다
마켓컬리에서 구경만 했었는데
원두 종류도 많았다
장비만 다 있었으면 하나 샀을텐데

















다른 한공간에는 교육,회의를 할수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세미나를 하고 계시는 듯 했다





5팀 웨이팅 있었는데
우리 차례가 다되갔을때쯤에
몰랐는데ㅋㅋㅋ직원분이 찾으러? 와주셨다











 



모모스커피로스터리 메뉴판
기다리면서 네이버리뷰에 있었던
메뉴판 보면서 메뉴를 골랐놨었다





















모모스커피로스터리 디저트 메뉴
디저트 메뉴를 고를까 하다가
커피만 주문했다












메뉴설명과 궁금한것도 물어보면 대답해주시고
주문한 필터커피 내려주시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담고

맛사탕메뉴는 이 기계에서
만들어 주셨는데
이 기계 너무 신기했다
한국에서 만든 기계라고 하셨다

모모스 맛설탕메뉴는
오렌지맛 설탕같은것을 에스프레소 잔에
넣어서 에스프레소 추출과 우유라떼아트가
조금 들어간 메뉴












필터커피 에티오피아 비샨 디모 에어품 애너로빅 내추럴
모모스맛사탕 오렌지

맛사탕 메뉴가 이색적이여서 주문해봤다
게이샤 원두도 있었는데
항상 맛은 궁금했는데 너무나 비싼 원두라서
엄두가 안나는 ㅠㅠ





























창가에 보이는 이 풍경도 너무 좋았다















부산의 스페셜커피 대표 브랜드 모모스커피
가게앞에 주차공간도 있어서 좋았고
웨이팅은 있지만
이유있는 기다림이였다



커피를 좋아하시거나 관심있는 분에게
꼭 추천하는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