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내골] 부산 범내골 직장인점심 중국집맛집 흥미원

EAT

by 휴쨩 2023. 2. 6. 15:27

본문

728x90
반응형

[범내골] 부산 범내골 직장인점심 중국집맛집 흥미원 





 

 

 

 

 

 

 

 

 

안녕하세요!
휴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범내골역 범천1동주민센터 옆에 위치한

흥미원 중국집 입니다

 

 

 

 

 

 

 

그럼~

렛츠고~~~

 

 

 

 

 

 

 

 

 

 

 

 

 

 

 

1시쯤 갔는데 

웨이팅 앞에 한팀 있어서 

별로 없었다

항상 지나갈때마다 직장인들이 많고

줄이 길어서 궁금했었다

입구에 직원분한테 말해서

베스킨핑크스푼 대기표를 받고 있어야한다

 

 

 

 


흥미원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 854-23

 

 

반응형

 

 

 

 

 

흥미원메뉴판

짜장면이 60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이였지만

우리는 차돌짬뽕이랑 그냥 짬뽕

미니탕수육으로 주문했다

 

미니탕수육도 판매해서 너무 좋았다

 

 

가격이 8000원선이라

직장인들 점심식사로 가격이 괜찮은것 같다

 

 

 

다른테이블 주문하는거 들어보니

맵게 달라고하면 가능한것같았다

다음에 가면 맵게 먹어봐야지

 

 

 

 

 

 

 

 

 

 

우리는 신발벗고 들어가는

방안에 자리를 잡았다

테이블에는 냅킨 식초 고춧가루

일회용컵 

수저통이 있었고

물은 가져다 주신다

 

 

 

 

 

 

 

 

 

 

 

 

 

 

 

흥미원미니탕수육

미니탕수육 먼저 나왔는데

따뜻할때 먼저 먹었다

두명에서 사이드로 먹기 좋은 메뉴인것같다

소스맛도 괜찮고 

고기도 냄새안나고 맛있었다

 

 

 

 

 

 

 

 

 

 

 

 

부먹으로 나와서 참고하시길~!

새콤한 소스맛이 아니라서 좋았고

안에 양파 오이 당근 야채가 들어있었다

 

 

 

 

 

 

 

 

 

 

 

 

 

 

 

 

 

 

일반 짬뽕

 

 

 

 

 

 

 

 



 

 

 

 

내가 주문한 차돌짬뽕

일반짬뽕이라는 차돌차이뿐인것같다

안에 양파 오징어 호박 홍합

버섯 들어가는건 똑같았다

 

차돌짬뽕에 콩나물도 들어있었다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

하단에서 먹었던것보다 맛있었다

야채랑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았다

 

조금더 맵게 먹었으면 얼큰하고 맛있었을것같다

 

 

짬뽕이랑 미니탕수육 같이먹으니

배가 정말 불렀다

 

오랜만에 먹었던 중국집에서 먹는 

미니탕수육이랑 짬뽕 너무 맛있게 먹었다

 

12시~1시에는 늘 붐비고 웨이팅 있으니

1시쯤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하단] 부산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짬뽕맛집 하단 복성반점

[하단] 부산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짬뽕맛집 하단 복성반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곳은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짬뽕맛집 복성반점 입니다 하단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luvhy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