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닭특수구이맛집 조장 鳥長

EAT

by 휴쨩 2023. 2. 20. 17:29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닭특수구이맛집 조장 鳥長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전포동에 위치한
닭특수구이 가게 조장 입니다














조장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62 1층
영업시간 : 화요일휴무
16:00 ~ 24:00
인스타그램: @jojang_yakitori

https://instagram.com/jojang_yakitori?igshid=YmMyMTA2M2Y=

반응형












조장메뉴판
















전포동 조장의 기본반찬들
엄청난 종류의 소스들과 양배추
김치 쌈무 오이무침도 제공됬다



파란색 얼음틀 같은곳에
여러 소스들이 있는데
앉은 테이블 앞 벽에 소스설명들이 있어서
먹을때 참고하면서
취향대로 먹으면 된다













카운터석 다찌에 앉으니
앞에 닭고기들도 부위별로 적힌것을
볼수 있었다












모듬 소
각부위별로 이름이 적혀 있어서 좋았다

닭구이들은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다















얼그레이 하이볼을 판매하길래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닭가슴살 부위도 있었는데
진짜 한입에 넣자마자
입에 사르르 녹아서
같이간 일행이랑 눈번쩍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부위별로 조금씩
직원분이 구워주셨다
먹는 페이스 맞춰서 구워줘서
너무 좋았음
















주문한 고기 나머지 다 구워주셔서
한곳에 올려두고 조금씩 술이랑 같이 먹었다
다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며 먹었다





















닭해장
이 메뉴가 은근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주문했던 츠쿠네
일본에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메뉴인데
좋아하는 메뉴라서 주문해봤는데
결론은 성공적
맛있었다
피망도 같이 줘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 재방문하고 싶은 곳인데
웨이팅 걱정부터 되는곳
다음에도 웨이팅 없이 먹을수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