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성수동 빵투어 에르제 잠봉뵈르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CAFE

by 휴쨩 2021. 9. 14. 19: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베이커리맛집 두군데를
소개해들릴려고 합니다
서울에가서 꼭 맛보고 싶었던 곳이였답니다^^










에르제(Herge) 성수점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5
영업시간 : 월~금 08:00 - 19:00. 모두 소진시 조기마감
토,일 10:00 - 19:00 모두 소진시 조기마감
인스타그램 : @herge.shop
https://www.instagram.com/herge.shop/





가게 입구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가게 내부 손님과 웨이팅하는 분들 얼굴이 다 걸려서
간판사진을 이렇게나마ㅋㅋㅋ

내가 도착했을때 쯤에 3명에서 오신 한팀 있었다
가게 내부에는 5명만 입장가능해서 잠시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갔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엄청 많았다














입구 오른쪽에는 와인,파스타,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맛있는 빵이랑 와인마시면 맛있겠다











에르제에 온 목적 잠봉뵈르!발견!

잠봉뵈르 내꺼 하나 곧 만나는 지인분꺼 하나 두개 샀다
아래쪽에 있는 커스터드 크림 들어간 빵도 살까하다가
오늘 계속 걸어다니고 할꺼라 들고다닐 자신이 없어서 안샀다ㅋㅋㅋ







무화과깜빠뉴도 유명하던데
엄청 고민하다가
아침에 빵2개먹는건 무리일것같아서 안샀다ㅠㅠ
내일 아침으로 먹을 잠봉뵈르만

사진보니 하나 살걸 그랬나 싶고...
다음에 꼭 무화과깜빠뉴 먹어봐야지








치아바타도 맛있어보였다
이 집 빵맛집 맞네ㅠㅠ
진짜 빵 종류도 특색있고 다 맛있어보였다















다음날 조식으로 먹었던 에르제 잠봉뵈르 라운지 커피 편의점 파인애플

잠봉뵈르 너무 맛있었다
지금도 생각나는 에르제 잠봉뵈르





빵사고 지인분 만나서 카페 갔다가
서울오면 맛보고 싶었던 크로플맛집 새들러하우스로 걸어갔다
은근 끝쪽에 있어서 구경하면서 걸어갔다








새들러하우스 (saddlerhaus)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덕정11길 5-12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1월1일 및 설,추석연휴 휴무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공지)
화~일 12:00 - 2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인스타그램 스토리 공지)
인스타그램 : @saddlerhaus_bakery

https://www.instagram.com/saddlerhaus_bakery/

 








가게 입구에 웨이팅하는 사람이 있어서 기다려야되나 했는데
입구에 안내문구보니 가게안에서 드시는분들은 웨이팅 명단에 적어달라고 되있었다
포장손님은 사람이 없어서 바로 입장가능!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다
다른층에는 안가봤지만
들어가자마자 계산대 옆쪽에 있던 테이블인데
톰과제리 그림과 알록달록 의자색상까지 너무 이뻤다





새들러하우스 메뉴판,가격











콘 크로플은 품절이래서 못사고
플레인이랑 바질 두개 고르고
지인분은 플레인 하나
지인분이 사주셔서 해삐~
잘먹었습니다^^














새들러 하우스에서 샀던 크로플2개중 하나는
그날 밤 야식으로 먹었다


그날 밤 야식
스윙칩 다운타우터 콜라보 새들러하우스 플레인크로플
G7미니미 와인으로 기분내보기
G7 와인 처음 마셔보는데 갓성비 맛이 좋았다



성수역에 도착하자마자 역근처에 빵봉투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보이는데
성수에는 정말 빵맛집들이 다 모여있어서 납득이 갔다 ㅋㅋㅋㅋ
노티드도 있고 랜디스도 있던가..?



먹고싶었던 에르제 잠봉뵈르와 새들러하우스 크로플을 맛봐서 행복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