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 전리단길카페 필터커피맛집 향미공간 香味空間

CAFE

by 휴쨩 2022. 3. 5. 19:15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 전리단길카페 필터커피맛집 향미공간 香味空間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포동 전리단길에 위치한
향미공간 입니다




이전부터 이름만 들어봤던 카페인데
어제 퇴근하고 커피한잔 하러
가고 싶어서 들렸던 카페입니다



향미공간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08번길 41 2층 향미공간
영업시간: 목요일 휴무
월,화,수,금,토,일
13:00 ~ 22:00
인스타그램: @modest_barista

https://instagram.com/modest_barista?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2층에 위치한 향미공간
올라가는 곳이 옛날느낌이 나서
신기해 하며 올라갔다

















2층에 올라오면 이런 복도가 나오는데
왼쪽이 향미공간 카페였다
같은 층에 공방?같은곳이랑
꽂꽂이 하는 곳도 있었다
















향미공간 메뉴판
필터커피로 유명하다고 들어서
정말 궁금했다













오른쪽에는 필터커피
원두종류랑 컵노트
설명이 적혀있었다
원두 종류도 많아서 놀랬고
설명이 너무 알기
쉽게 적어져있어서
고르기가 쉬웠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디저트 메뉴가 있었는데
사진도 있어서
참고 하기 좋았다


나는 필터커피
콜롬비아모틸론 원두와
레어치즈케익으로 주문했다











테이블쪽에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좋았다

안에는 이런느낌
아늑한 공간의 느낌이 들었다

















레어치즈케익🍓
필터커피☕️


딸기 올려진 레아치케익 사진보고
너무 궁금했는데
디저트 비주얼 자체가 너무 이뻤다
네모반듯 딸기 토핑


커피도 맛있어서
디저트랑 먹기 좋았다














치즈맛이 강하지 않아 좋았고
윗부분은 완전 꾸덕
두부푸딩 느낌이였다
딸기도 맛있어서
치즈케익에 너무 어울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