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리뉴얼한 베르크로스터스 WERK 2.0 (WERK ROASTERS)

CAFE

by 휴쨩 2022. 3. 20. 13:33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리뉴얼한 베르크로스터스 WERK 2.0 (WERK ROASTERS)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곳은
전포동에 위치한 베르크로스터스 카페입니다
WERK카페로 많이들 아시는 그 곳인데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 두번째버전으로
새로 바꼈다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베르크로스터스 WERK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115 지상1층, 2층
영업시간: 토요일,일요일 휴무
10:00~18:30 (18:00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werk.roasters

https://instagram.com/werk.roasters?utm_medium=copy_link


반응형







평일 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섰다
직원 한분이
한팀응대후 다음사람 주문을 받는 시스템이였다
주문할때 커피메뉴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주신다
주문하기전에 물한잔 주시는데
이 날 더워서 물한잔 건네 줘서
너무 좋았다

주문한커피가 나올때 이름으로 불러서 알려준다고 해서
영수증 종이에 닉네임/이름 도 알려드렸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내부 구경하면서
드립커피 내리는거 구경하며
기다렸다



WERK 2.0
이 전에는 지하에 어두컴컴했던 곳에서
주문을 하고
커피를 픽업해서 2층으로 갔었다
2층에는 독특한 파란색상의 교회의자가 있었는데
이제는 1층에서 주문을하고
마시는 공간은 2층 동일한데 의자가 바꼈다










기다리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원두랑 드립백
캔으로 나온 커피도 판매 하고 있었다

원두 사고 싶은데
부지런히 내려마실 자신이
아직 없기에ㅋㅋㅋㅋ














벽 한켠에는
굿즈들이 있었다
가방 열쇠고리 마스킹테이프
메모지 다양했다


















드립커피 내리는것도 구경하고
기다리다 보니
바로 내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커피를 받아서
자동문 스위치를 눌러서 나가서 바로
왼쪽 건물 2층으로 올라갔다















2층 올라가는 길에
붙여진 소식지가 붙여있던
게시판
















오른쪽은 화장실이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마실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다들 앞쪽 시선을 두고 앉아서
조금 민망했지만
사람 안걸리게 찍고 싶어서
맨앞에 앉았다

라떼 (럭키 베이비)
처음 맛본 이후로
계속 주문하는 베이비라떼
진짜 맛있다

베르크로스터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원두

라떼로 마시면 더 맛있는 커피



추천추천!















2층 공간은 이런느낌!
예전 교회의자와
느낌이 사뭇달랐다
미술관 느낌으로 공간연출 하셨다고한다





새로 바뀐 공간도 좋았고
커피맛도 여전히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