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전포동카페 트레져스커피(TREASURES COFFEE)

CAFE

by 휴쨩 2021. 9. 25. 20:30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전포동카페 트레져스커피(TREASURES COFFEE)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전포동에 있는
트레져스 커피 입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가서
재오픈을 해서 저장해놨다가
6월에 친구와 함께 방문해봤습니다^^

















트레져스커피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49번길 4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인스타그램: @treasurescoffee























주문하고 1층에 창가쪽에 앉을까하다가 애매해서
머신기가 보이는 쪽에 또 앉았다가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셔서
2층으로 갔다
음료랑디저트는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셨다



















베이커리 메뉴도 팔고 있었다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

















베이커리메뉴

디저트 메뉴도 고민하다가
나가사키 카스테라를 팔길래
이걸로 골랐다






















주황색 머신기가 너무 이뻤다
주황색컵도 포인트









반응형














올라가면 다락방이 있을것같은 공간에
물이랑 컵 그림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2층은 이런 분위기

창문 있는 쪽에는 좌석 간격이 조금 좁았지만
다른곳은 테이블 간격이 괜찮은편이였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드립커피
친구는 라 호세피나 버번 허니
나는 에콰도르 라 플로리다 C.M




창가에서 햇빛이 잘 들길래
올려놓고 찍어봤는데 햇빛에 비친
커피가 너무 이쁘게 나왔다


















드립커피에 커피설명이 적혀있는 종이도 같이 주셔서
이름 기억하기에도 좋았다
나가사키 카스테라는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디저트 메뉴라고 하셨다

















내가 주문한 커피
컵노트 설명이 너무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셨다
민트맛도 난다고 해서 골라봤던 원두
정말 신기한 맛이였다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커피집을 찾아서 너무 좋았다
갈때마다 다른 커피도 마셔봐야지



























또다시 방문했던 트레져스커피

몇개월만에 왔더니
나가사키 카스테라는 이제 판매를 안한다고 하셨다
맛있게 먹었던 메뉴인데 아쉬워ㅠㅠ

대신 전에 없었던 쿠키류의 디저트와
바스크치즈케익 초코케익 당근케익
세종류가 있었다

구움과자종류가 없어진 느낌이였다















바리스타분께 필터커피 원두를 추천받아서 골랐다
에티오피아 보타바 워시드

산미있는걸로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2가지 추천해주셨다



필터커피와 먹을 알록달록했던 마카다미아 쿠키도 골랐다
















한모금 한모금
컵노트 글 보며 음미해봤다
필터커피는 정말 마실때마다 다양한 맛이 나는갓같다
필터커피의 매력





애매한 시간때 방문해서 다행히 많이 붐비지 않고
여유있게 책도 읽고 커피마시다 왔다



필터커피는 = 트레져스 커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