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 부산 남포동카페 베이커리맛집 아나브린부산

CAFE

by 휴쨩 2021. 9. 25. 20:55

본문

728x90
반응형

[남포동]  부산 남포동카페  베이커리맛집 아나브린부산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남포동에 위치한
아나브린 부산입니다
가오픈 첫날 바로 달려갔던 카페인데요
이제서야 후기를 올려보네요^^

















아나브린부산 Anavrin Busan



주소: 부산 중구 중구로44번길 19-1
영업시간: 주말 11:00 - 20:00
평일 13:00 - 20:00
인스타그램: @anavrin.busan








주말이여서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여기 야외자리가 포토스팟인데
사람이 있어서 내부로 자리를 잡았다


이제 날씨가 선선해져서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마시면

너무 좋을것같다




















주문하는곳에 가니
자리가 별로 없어서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하는것을 추천하셨다

메뉴판은 벽에 음료 메뉴판과
디저트는 눈에 보기 좋게 바로 보였다




















인스타로 디저트메뉴를 구경했었는데
다 맛있어 보였다 그중에서도
마음 속으로 2개정도 정하고 갔었는데
콘파이랑 브리오슈랑 엄청 고민했다
두개 다 주문하자니 콘파이가 너무 비싸서^^;;
브리오슈로 골랐다
라즈베리맛이 하나 남아있어서 라즈베리맛으로!


















아나브린부산은 카페 디저트 가구 소품들을
판매하는 가게이다

요즘 유행하는 미드센츄리 가구들도 있었다
거울이 너무 탐났다































외쿡비누와 캔홀더 나이프 와인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다
요즘 이런 소품,와인을 파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좋다























거울이랑 조명 너무 이쁜ㅠㅠㅠ
이대로 우리집에 놓고 싶다

가구랑 거울 모두다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인테리어로 놓기 좋은 책들도 있었다

표지부터가 이미 느낌있는~


















한쪽에는 와인과 요즘 인기있는 외국스낵제품이랑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을 판매하고있었다























귀여운 사이즈의 와인잔
집에 와인잔 없는데 아담한 사이즈라 너무 귀여웠다
와인잔도 사고 싶었는데
내려놓고 ㅠㅠ







































요즘 카페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컬러풀한 트레이도
있어서 구경하다가
먹으면서도 계속 시선고정하며 무슨색 무슨사이즈 사지
고민하다가 너무 비싸서 안사고 왔다





























라즈베리 브리오슈랑 어울렸던 핑크 액자

주문내역서 마저 느낌있었다
버리기 아까워서 들고는 왔는데
지금 어디에 있는지 기억이 안나네ㅋㅋㅋ






























브리오슈 라즈베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쉬웠던점이 포크로 디저트를 반으로
자를려고 하나 포크로 잘안되서
나이프 달라고 했더니 어떤용도로 사용할려고 하냐
주방에서 쓰는 칼 이거 뿐이라고 가위 드릴까요?해서
디저트 자를꺼라니 들고오시면
잘라드리겠다고 해서 접시들고 가서
반으로 컷팅해서 다시 주셨다
디저트용 나이프 제공이 안되서 아쉬웠다



여기 카페의 디저트메뉴가 자매이신분
한분이 하신다고 하셨는데
카페 옆에 베이커리가게도 오픈예정이라고 한다

지금은 오픈한 상태
디저트 맛있어서 남포동가면 한번 더
가볼 의향 백프로!!












베이커리가게 이름은 아치베이커리 Arch Bakery
카페 바로 옆에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