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읍] 부산 초읍카페 오몬드 커피 스토어 ORMOND COFFEE STORE

CAFE

by 휴쨩 2023. 2. 1. 17:45

본문

728x90
반응형

[초읍] 부산 초읍카페 오몬드 커피 스토어 ORMOND COFFEE STOR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초읍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새로 오픈한 오몬드커피스토어 입니다


전포동 리틀오몬드카페에서
잠시 휴식기간을 거치고
초읍에 새로운공간에
다시 오픈한 카페입니다


전포동에 있을때
친한언니랑 아지트 처럼
편하게 들릴수 있어서
자주 갔던 카페인데요

새로운공간도 궁금해서
가오픈기간때는 못가고
정식 오픈날 방문해봤습니다




렛츠고~~










오몬드커피스토어 ORMOND COFFEE STORE


주소: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265번길 6 1층
영업시간:
인스타그램: @ormond.coffee.store

반응형




오몬드커피스토어 메뉴판
필터커피랑 고민하다가
전포에서 맛있게 마셨던
플렛화이트 따뜻한걸로 주문했다













오몬드커피스토어 디저트메뉴
까눌레와 휘낭시에가 있었는데
메뉴판에 티라미수는
아직 안되고
준비중이라고 적혀있었다

전포동에서 맛있게 먹었던
팬케이크 메뉴는 이제 없지만
구움과자 디저트 종류가
생겨서 좋았다












색감이 이뻤던 액자











안쪽에 4인이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조명이 너무 이뻤다










창가자리에는 햇빛이 잘들어왔다
나는 일단 긴 테이블에 앉았다













오몬드커피스토어의 새공간은
색감이랑 꾸며놓은게
너무 이뻤다













안쪽 공간은 사장님 개인옷인지
걸려있어서 안가봤는데
안에 또 이쁘게 꾸며놓아져 있던데
다음에 가면 구경해봐야지















플렛화이트
까눌레

잔이 너무 이뻤다













플렛화이트는 여전히 맛있었고
까눌레는 겉바속촉의 근본이였다
안에는 촉촉하니
플렛화이트랑 조합이 좋았다










초읍으로 이사와서
자주 올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아마 또 방문할것같다
다음에 다른디저트랑 필터커피 맛보러 와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