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좌천동] 부산 좌천역카페 네살차이 : 식빵세트,단밤오레 추천

CAFE

by 휴쨩 2023. 2. 8. 14:31

본문

728x90
반응형

[좌천동] 부산 좌천역카페 네살차이 : 식빵세트,단밤오레 추천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좌천역에 위치한 네살차이 카페입니다




옛날에 광안리 끝쪽 민락쪽에 있었을때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좌천동에 이사온지 오래됬는데

새로운곳에 방문한지는 오래됬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적어봅니다


















네살차이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447-1
좌천역 1,3번 출구 앞 흰건물
영업시간: 12:00 ~19:00 (18:00 라스트오더)
매월 휴무일은 인스타그램 안내
오픈타임에만 12시 1시 나누어 DM으로 예약가능
인스타그램: @4years_apart

https://instagram.com/4years_apart?igshid=MWI4MTIyMDE=

반응형






입구부터
하얀색 인테리어에
깔끔했다


















한쪽에는 악세사리랑 판해하는 상품들이 있었다














사장님이 안내해주시는데
2층3층 자리 원하는곳에 앉아서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다시 여기로 메뉴판과 함께 주문결재를 하면된다





















계단이 많이 오르기 싫어서
2층에 자리를 잡았다
















갸또쇼콜라 (초코)
단밤오레

단밤오레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겨울에 마시기 좋은 메뉴였다
많이 달지도 않고
밤이 많이 들어간것같은 따뜻한 음료















갸또쇼콜라는
일본에서 녹차맛 먹어본적 있는
디저트 메뉴인데

꾸덕꾸덕해서 좋았다
일본에서 먹었던 식감이랑 같아서 좋았다















겨울메뉴로 딱이였던 단밤오레

















냅킨 물컵 물은 셀프로 이용하면된다



















3층은 이런느낌
2층이랑 비슷했다

가구장이 몇개 비치되어있었다



























네살차이 메뉴판인데
예전에 갔을때 찍은거라
현재 메뉴판과 조금 다를수도 있다

디저트메뉴가 조금 다를수도 있다










맨앞장에 설명과 영업시간
와이파이가 안내되어있었다












은행나무가 노랗게 됬을때
여기 창가자리도 한번 앉아보고싶다







예전에 가을에 방문했을때











가을에 방문했었을때
테이블위에 낙엽이 올려져있어서
너무 좋았다












네살차이에서 많이 주문하는메뉴
식빵세트
단밤오레랑 블루베리라임소다

보자기를 풀면 스팀에 찐
따뜻한 식빵이 나오는데
따뜻한 연기 뿜으며
푹신푹신한 빵이 나온다
같이 주신 버터랑 팥을 올려 먹으면
셀프로 만들어 먹는 앙버터~

팥이랑 버터는 더 요청하면 주신다



블루베리라임소다도
위에 플로트를 조금 먹다가
밑에 섞어서 마셨는데
상큼해서 좋았다









방문할때마다 잔잔한 분위기가 좋아서
좋아하는 카페인데
메뉴들 구성도 좋고
카페주인분도 친절하고
음료,디저트
다 맛있어서 좋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