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범일동 ] 후쿠오카에서 전수받아온 텐동맛집 타이가텐푸라

EAT

by 휴쨩 2020. 11. 22.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 범일동 ]   후쿠오카에서 전수받아온 텐동맛집 타이가텐푸라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 비가 추적추적 오고 쌀쌀해지니

갑자기 텐동이 먹고 싶더라구요

점심으로 먹으러가자고 엄마를 꼬셔서 텐동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번에 해운대 가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웨이팅 엄두가 안나서

포기했었던 곳인데요...

맛있다고 소문난곳이길래 궁금했었는데 

해운대보다 그나마 가까이에 생겼길래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해봤습니다

 

 

 

 

 


타이가텐푸라 현대백화점범일동점

 

주소 : 부산 동구 범일로 125 9층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에 있음

매일 10:30 - 21:00 백화점 휴무와 동일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우리가 방문했을때 명부작성지를 보니 첫손님인것같았다

테이블석 셋팅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테이블 좌석도 꽤 여유있고 

만드는것을 볼수있는 바좌석도 있었다

 

 

 

 

 

타이가텐푸라메뉴판

기본 타이가텐동으로 주문했다

 

 

일본에서 아나고 올려진 비싼 텐동 먹은적이 있는데 그립다 ㅠㅠ

아직까지 일본에서 먹은 가게가 마음속 1위

한국에서 먹은 텐동은 아직까지 망원동에서 먹은 텐동집이 1위

성수동에서 먹은 텐동집은 대실패...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

 

 

 

 

주문하자마자 튀겨주셔서 따뜻한 온도에 먹을수 있다

 

 

 

 

타이가텐푸라메뉴판

사이드메뉴   

 

 

 

 

 

단무지무침?이랑 양배추

양배추 너무 맛있어서

엄마랑 저기 있는거 거의 반은 먹었다ㅋㅋㅋㅋ

유자소스가 들었는지 새콤해서 너무 맛있었다

 

 

 

 

곁들일수 있는 반찬이 3가지 있었다

김치 단무지무침 양배추종류 이렇게 세가지 있었다

그 옆에는 텐동소스가 부족하면 더넣을수 있게 구비되어있었다

시치미도 있고~

 

 

 

 

텐동나오시전에 먼저 내어주신 미소시루 된장국

 

 

 

 

 

주문한 타이가텐동

기본텐동이지만 엄청 종류가 많이 들어있었다

계란 가지 고기 새우 버섯 단호박 산삼?인가 작은것도 들어있었다

 

 

 

 

맛있는건 크게 한번더 보기ㅋㅋㅋ

일본에서 먹을때는 젓가락으로 밥먹기가 엄청 힘들었는데

소스에 뭍인 밥알 먹기 힘들었다

여기는 미소시루 먹을 나무스푼이 제공되서

그 스푼으로 밥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계란은 안에 반숙이라 안에 노른자 조심해야한다

 

 

 

 

 

 

후식 디저트 직접 가져다 주셨다

녹차아이스크림인데

나뚜루 느낌쓰~

텐동 먹고 느끼함을 마무리 시켜주는 느낌이였다

 

 

 

 

 

해운대에 가보고 싶었는데 멀고 웨이팅 심하다고 들었는데

여기서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비 그친후 흐린날의 맛있는 점심한끼였다

부산에서 텐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타이가텐푸라 가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