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X,내돈내산) 로이넷호텔서울마포 ROYNETHOTEL SEOUL 스탠다드 트윈 숙박후기, 경복궁조식 후기

TRAVEL

by 휴쨩 2023. 9. 2. 18:21

본문

728x90
반응형


(광고X,내돈내산) 로이넷호텔서울마포 ROYNETHOTEL SEOUL 스탠다드 트윈 숙박후기, 경복궁조식 후기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마포역,공덕역 사이에 위치한
로이넷호텔서울 마포 입니다
 
 
 
 
이번 서울여행은 내한공연때문에 가는거라
콘서트장까지 지하철로 한번에 갈수있는곳으로 찾다가
여러조건을 따져보고 로이넷호텔서울 마포로 예약했다
 
일본체인호텔로 알고 있는데
일본여행에서 다이와로이넷 호텔을 숙박한적이 한번 있다
 그때 침구랑 룸컨디션도 괜찮고 깔끔했던 기억에 
원하는 조건이랑 맞아서 2박 숙박을 했다
 
 
 
 
 
 
 
 
 
 
 
 
 





로이넷호텔서울 마포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2:00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67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옆에 입구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체크인을 하는 곳
3층으로 갔다
 
 
 
 
 
 
 
 
 
 
 

 
 
 
 
 
 
 
호텔 층별안내도
24층까지 있고
10층과 20층에는 제빙기,전자레인지,세탁실이 있었다
그리고 자정~아침6시까지 출입할려면 
입구에 카드센싱을하고 들어와야해서
투숙객만 들어올수있는 점이 좋았다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20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렸다
엘레베이터는 총4대가 있었고
누르면 먼저 빨리오는곳에 불이 들어왔다
 
엘레베이터 옆에 창가 앞에는
앉아서 기다릴수 있는 의자도 있었다
 
 
 
체크인 후기!
 
직원분 전부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이전에 다른데 숙박했던 호텔은 프론트 응대때문에 
늘 아쉬워서 이제 다른곳으로 해본건데
체크인부터 체크아웃후 짐보관 문의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다
 
 
 
 
 
 
 
 
 

 
 
 
 
 
 
 
방은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방으로 배정받았는데
처음에 너무 엘레베이터 앞이라 걱정했는데
나오자마자 엘레베이터 탈수있어서
오히려 좋아~!!
 
 
 
 
 
 
 
 
 
 
 
 

 
 
 
 
 
 
 
 
들어가자마자 넓은 객실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책상옆에 캐리어 올릴수 있는 공간도 있고
테이블과 소파의자도 있고
무엇보다 침대가 엄청 넓었다
TV도 엄청 커서 만족!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예약했었는데
침대가 넓고 
침구류가 좋아서 2박동안 꿀잠잤다
베게는 1개씩 있는데
옷장쪽에 맨위에 보면 여분 베게도 하나 있어서 좋았다
 

사진은 없지만
옷장도 진짜 넓어서 좋았다
 
 
 
 
 
 
 

 
 
 
 
 
 
 
 
화장실 문 열자마자 놀랬던 변기
변기 가까운데 가면 뚜껑이 자동으로 열고 닫히는데
이게 한번씩 놀랜다
 
 
 
 
 
 
 
 

 
 
 
 
 
 
화장실,세면대도 넓어서 좋았다
수건은 거울 옆에 있었는데
작은거 2장
큰사이즈 2장
 욕조쪽에 발닦는 수건 한장 이렇게 있었다
 
세면대 위에 핸드솝도 있고
드라이기도 있었다
 
 
 
 
 
 
 
 
 
 
 
 

 
 
 
 
 
 
 
욕조랑 샤워기가 있었던 공간
세면대 화장실이랑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다
욕조도 큰편이였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통으로 구비 되어있었다
 
 
 
 
 
 
 
 
 
 




 
 
 
 
어메니티는 칫솔&작은치약,면도기,면봉
샤워스펀지 ,빗 기본적인건 다 있었다
 
 
 
 
 
 
 
 
 
 

 
 
 
 
 
 
책상 제일 아랫쪽에 
스메그 느낌나는 냉장고도 있었다
냉장고 안에는 생수2병 제공되서 있었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2층으로 내려갔다
호텔자체에서 운영하는건 아니고
제휴느낌으로 운영하고 있었는데
이름만 들어봤던 유명한 경복궁식당을 
조식으로 이용해봤다
 
 
 
 
 
 
 
 
 
 
 
 
 
 

 
 
 
 
 
 
 
조식은 7시부터  10시30분까지 운영하고 있고
조식메뉴는 6가지 있었다
조식불포함여행을 주로 하는데
이 날은 조식에 투자해서 먹었다
 
 
 
 
 
 
 
 
 
 
 
 

 
 
 
 
 
 
 
 
한참 조식시간 붐빌때라 
직원분이 안계셔서
벨눌려서 자리 안내를 받았다
 
 
 
 
 
 
 
 
 
 

 
 
 
 
 
 
 
입구쪽에는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테이블위에 생수한병이 있었고 
메뉴판이 있었다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주문을 받으러 오신다
 
 
 
 
외국인 투숙객이 많던데
조식먹는곳도 외국인 비중이 조금 많았다
 
 
 
 

 



 
 
 
 
 
 사골 고기 도가니탕 반상
반찬구성도 좋고
고기찍어 먹는 소스도 맛있었다


아침부터 몸보신 느낌으로
한그릇 뚝딱!
든든하게 먹었다
 
 


 
 
 

 
 
 
 
 
 
 
 
세탁실안에 제빙기 전자렌지가 있었다
 
 
 
 
 
 
 
 

 
 
 
 
 
 
얼음은 앞에 많이 가져갔으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전자렌지위에 종이컵 젓가락,숟가락이
구비되어있었다
 




로이넷호텔서울 마포
 
<장점>
공덕역 마포역 사이에 있어서 지하철,버스정류장 가까움
직원분들 다 친절하다 (중요)
스탠다드트윈기준
방도 넓고 침대도 넓고 TV도 넓고 욕조도 있어서 좋았다
더 현대 서울과 가깝다
생수2병 제공 
 
 
 
<단점>
너무 만족해서 단점이 거의 없는데 굳이 뽑자면
화장실 변기 뚜껑이 자동으로 열려서 
한번씩 깜짝 놀램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