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타이베이101타워 딘타이펑 웨이팅 카발란구입가격

TRAVEL

by 휴쨩 2024. 2. 19. 14:18

본문

728x90
반응형

 

 대만여행 타이베이101타워 딘타이펑 웨이팅 카발란구입가격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만여행때 방문했던
딘타이펑 타이베이101점 입니다





















딘타이펑 DIN TAI FUNG 타이베이101
 





주소: 110台北市信義區市府路45號B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30




728x90


https://maps.app.goo.gl/c96utTaTVzdzznRX7?g_st=ic

딘타이펑 101점 · 4.5★(10784) · 대만 레스토랑

110 대만 Taipei City, Xinyi District, City Hall Rd, 45號B1

maps.google.com

 

반응형





















 
 
 
 
 
 
 
 지하1층에 내려가자마자
식당가들 사이에서 딘타이펑 찾는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스타벅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다

도착하자마자 일단 번호표를 뽑았다







 
 
 
 
 
 
 
 
 
 
 

 
 
 
 



2명이라고 말하니
한국어로된 번호표 종이를 줬다

















큐알인식하면 이렇게
실시간 웨이팅 정보를 볼수있어서
번호가 어디까지 왔는지 볼수있어서 좋았다


딘타이펑은 인원별 테이블로 나눠서 웨이팅해서
예상보다 빨리 차례가 올수도 있다






 
 
 
 
 








코스도 구경하다가
가방 살까하다가
한국이 조금더 저렴하길래 안사고 나왔다












 
 
 
 






포터 인터네셔널도 구경만 슥~하고



 
 
 
 

 
 
 
 
 
 


타이베이101 목적중에 하나
카발란 위스키 구입을 하러 갔다




카발란솔리스트 3500 대만달러 였는데
면세되냐고 물어보니
매장에서 결제후 영수증들고 인포메이션가면
면세받을수 있다고 알려주셨다






 
 
 
 
 
 
 
 
 
 
 
 
 

 
 
 
 
 
 
구입완료







 
 
 
 

 
 
 
 
 
 
 
 
면세받으러갔던 인포메이션센터
 
 
 
 
 
 
 

 
 
 




반가운 한국어 설정도 있어서
안내에 따라 따라하면된다
구매한 영수증 인식 여권필요!


나는 하다가 여권인식 잘안되서 인포메이션
직원분한테 영수증이랑 여권보여주고
환급받았다








 
 
 
 
 
 
 

 
 
 
 
 

다시 스벅으로 와서 웨이팅 기다렸다
 대만 한정메뉴인것같은
자몽프룻아메리카노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맛있었다




 
 
 
 
 
 
 
 

 
 
 
 
 



스타벅스에서 바로 대기번호 전광판 보여서
마시다가 금방 우리차례되서 흡입하듯 마시다가
한잔은 남아서 투고 할꺼라고 컵바꿔달라하는 사이에
우리차례가 지나가버린것이다...
직원분한테 보여주니
너가 늦게와서 번호 지나가서
앞에서 잠시만 대기해달라 해서 알겠다고 했다



그러다 금방 자리가 나서 입장할수있었다




 
 
 
 
 
 
 
 
 

 
 
 
 
 
 
 
 딘타이펑 타이베이101점
내부가 엄청 넓었는데
웨이팅이 이렇게 많은거 보면
장사가 엄청 잘되는것같다


















직원분 따라 제일 안쪽 테이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딤섬을 만드는것도 볼수있는데
엄청났다




 
 
 
 
 

 
 
 
 
 

자리에 앉자마자 그릇,식기류 세팅해주시고
차도 따라주시고
생강을 주셨는데
테이블 위에 식초,간장이 있어서
취향껏 생강 담아준 그릇에 부으면된다









https://onlineorder.dintaifung.com.tw/showMenu딘타이펑 메뉴판

미리 메뉴 보고 정해놓고 가는것을 추천!











주문은 빌지에 꽂힌
큐알인식해서 주문하면 된다고 하셨다
 
 
 
 
 
 
 
 
 
 
 

 
 
 
 
 
 

한국어로도 메뉴 볼수있어서
편했다





 
 
 
 
 
 
 
 
 

 
 
 
 
 
 
 
 
딘타이펑에서 꼭 주문해야한다고 들은
오이무침
아삭하고 입안에 리프레쉬하기 좋았다











 
 
 
 
 
 
 
 
 
 새우슈마이
육즙팡팡 새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새우계란볶음밥
탄수화물 주문안하면 섭섭해서 주문
갈비튀김 올라간걸로 주문할까하다다
새우계란볶음밥으로 주문했다
맛은 무난무난





 
 
 
 
 
 
 
 
 

 
 
 
 
 
 
 
 
 
마라만두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에세 추천하는 메뉴
나중에 새우계란 볶음밥에
마라소스 올려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송로버섯 샤오롱바오
이건 하나만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많이 주문안하고 적당히 주문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것도 주문해서 먹어보고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