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X)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페이시먼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 솔직후기 가는법,장단점

TRAVEL

by 휴쨩 2024. 2. 1. 19:36

본문

728x90
반응형

 (광고X 내돈내산)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페이 시먼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 솔직후기 가는법,장단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은 대만여행때 3박 숙박했던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페이 시먼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대만여행을 결정하고
호텔들을 찾아보다가
다들 많이들 가는 호텔로 갈까하다가
최근이슈 빈대 문제도 있어서
그나마
2023년 08월에 지어진 신축
일본체인호텔로 선택했습니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페이 시먼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

 
 
주소: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Section 1, Zhonghua Rd, No. 88

108台北市萬華區中華路一段 No. 88

728x90

https://maps.app.goo.gl/JHVMAQoM1udd3htu9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Section 1, Zhonghua Rd, No. 88

★★★★★ · 호텔

www.google.co.kr

 
 
 
 
 
<타오위안공항에서 가는법>
 
1. 타오위안공항역 탑승 - 타이베이역 MRT 하차 개찰구 나가기
2. 타이베이역 - 베이먼역 지하로 이동 
3. 베이번역 1번출구 도보10분
 
 
가기전에 참고됬던 타이베이중앙역에서
베이먼역 환승하는법 유튜브

반응형

https://youtu.be/gMfXO771GGk?si=Y4La_f6OYYSn4kcu


 
 
 
 
 
 
 
 
 
 

 
 
 
 
 
 
 타이베이역에 내려서 개찰구로 나가기 위해 
위로 올라갔다
 
 
 
 
 
 
 
 
 
 

 
 
 
 
 
 
 
 
이지카드를 찍고 나와서
캐리어를 끌고
위에 표지판을 보면서 걸었다
 
베이먼역으로 갈려면 무조건
초록색 G Songshan-Xindian Lin
표지판만 보고 따라가면된다
 
 
 
 
 
 
 
 
 
 
 
 
 
 

 
 
 
 
 
 
 
 
표지판 초록색 G 
이것만 보고 계속 따라갔다



 
 
 
 
 
 
 
 
 
 
 
 
 
 
 
 

 
 
 
 
 
 
 
 긴 지하도를 걸어서
베이먼역 진입해서 나가는 출구쪽까지 왔다
나가는 출구쪽에 민트민트한 우산이
이뻐보여서 찍었다
 
 
 
 
 
 
 
 
 
 
 

 
 
 
 
 
 
 
 
베이먼역1번출구에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역출구에 빠져나왔다
나오자마자
처음 바깥공기와 풍경을 보게됬는데
흐려서 너무 아쉬웠다
 
 
 
 
 
 
 
 
 
 

 
 
 
 
 
 
 
 신기한 간판들과 풍경들 보면서 계속 걸어갔다
계속 직진~~
 
 
 
 

 
 
 
 
 
 
 
 
 

 
 
 
 
 
 
 
 
 
 
 
이 간판이 나오면 
얼추 호텔이 가까워진 의미
모스버거도 지나서 계속 직진해서
신호등에서 멈춤
 
 
 
 
 
 
 
 
 
 
 
 
 
 

 
 
 
 
 
신호등건너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호텔입구가 나온다
 
 
 
 
 
 
 




 
 
 
 
 
호텔입구까지 도착
호텔 입구 엄청큰 나무 자동문을 지나서 엘레베이터로~
 
 
 
 
 
 
 
 
 

 
 
 
 
 
 
 
 
로비는 6층에 위치해있어서
체크인하러 6층으로 갔다
 
 
 
 
 
 
 
 
 
 
 

 
 
 
 
 
 
 
6층 내리자마자 오른쪽 프론트로 갔다
6층 로비층에 화장실도 있어서 좋았다
 
 
 
 
 
 
 
 
 
 
 
 

 
 
 
 
 
 
 
솔라리라 니시테츠 호텔 타이페이 시먼은 15시 체크인인데
호텔에 도착하니 15시 넘어서 바로 체크인이 가능했다
여권보여주고 사인하고 설명듣고 카드키를 받았다
 
프론트 직원들 영어 중국어 일본어 가능
 
 
 
 

 
 
 
 
 
 
 
 





 
 
 
 
 6층 체크인하는곳 안쪽에는 쉴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의자와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다
 
 
 
 
 
 
 
 
 
 

 
 
 
 
 
 
 
 
 
 
호텔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타러 가는 길에
어메니티를 자유롭게 가져갈수 있게 되있길래
필요한거 챙겨갔다
샤워볼,치약&칫솔,면도기,면봉,빗,머리끈&화장솜
이렇게 있었다
 
 
 
 
 
 
 
 
 
 
 

 
 
 
 
 
 
 
 
 
 
어메니티 가져가는 곳 바로 옆에는
캐리어 무게를 잴수있는 체중계도 있고
체크아웃후 짐을 셀프로 맡길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셀프로 캐리어에 잠금장치를 걸고
비밀번호 설정하면 되는 시스템
 
 
 
 
 
 
 
 

 
 
 
 
 
 
 
 
 
 
짐보관하는곳 옆에 복도에는 
흡연실과 세탁실,작은 헬스장이 있었다
런닝머신을 보고 운동하러 가볼까 하다가
피곤해서 가보지는 않았다
 
 
 
 
 
 
 
 
 
 

 
 
 
 
 
 
 
 
여기는 호텔 로비6층 쉴수있는 공간 제일 안쪽인데
이렇게 생수를 여분으로 더 가져갈수있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호텔 방안에 물4개가 제공되지만
라면,차 마실때 전기포트기에 생수물을 넣다보니
부족한날도 있었는데 
여기서 더 가져왔다
 
그리고 버스투어가기전에 여기에 구비된
생수 가져가서 마셨는데
사이즈도 작아서  딱이였다
 
 
 
 
 
 
 
 
 
 
 
 
 
 

 
 
 
 
 
 
 
 
그리고 너무 좋았던
커피머신과 각종 TEA가 있었던 공간
옆에 종이컵 컵홀더 설탕 젓는나무스틱 정수기도 있었다
중간중간 로비 소파,의자에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재충전하기 좋았던 공간이였다
 
둘쨋날 버스투어가기전에 여기서 쉬다가
버스타러 갔었다
TEA종류도 많아서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었다
TWG 얼그레이 피치 베리류 티와 우롱차 녹차
이렇게 있었다
 
 
 
 
 
 
 
 
 
 
 
 
 
 
 
 
 
 

 
 
 
 
 
 


 
저층 8층으로 배정받아서 아쉬웠는데
로비층에서 가까워서 오히려 좋았다
들어가자마자  방이 생각보다 커서 좋았다
일본에서 좁고 작은방만 많이 봐서그런지ㅋㅋㅋ
 
 
 
 
 
 
 
 
 
 
 
 

 
 
 
 
 
 
 
스탠다드 트윈룸 (욕조)
침구류도 깨끗하고
베개도 두개씩 있었고
3박내내 꿀잠잤다
 
 
침대옆에 120볼트 그냥 꽂을수있는곳 하나
유에스비선 꽂을수있는곳 있어서 좋았다
콘센트 꽂는곳에 작은 조명이 있는데
조명조절도 할수있어서 좋았다

 
 
 
 
 
 
 
 
 
 
 

 
 
 
 
 
 
 
 
 
 
캐리어 올리수 있는 공간과 위에 옷걸이 섬유탈취제가 있었도
아랫쪽에는 금고
일회용 슬리퍼가 있었고 
서랍에는 잠옷과 구두주걱 솔이 들어있었다
냉장고는 제일 아랫칸에 있었는데
냉장고가 커서 좋았다
생수2병 들어있음
 
 
냉장고 위에 서랍에는 유리컵2잔
머그컵2잔 들어있었다
 
 

 
 티비 리모컨 한참 찾았는데
티비 아래에 틈에 있었다
 
 

 
 
 
 
 
 
 
 
 
 
 
 
 
 
 
 
 

 
 
 
 
 
 
 
 
 
이뻤던 접시? 작품인것같은데
떨어질까봐 겁났다
 

 
 커피포트기도 있고
차를 우려먹을수있는 주전자도 있었다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잘사용했다
 
옆에는 쓰레기통
 
 

 
 
 
 
 
 
 
 
 
 
 
 
 
 
 

 
 
 
 
 
 
 
 
 생수2병 
드립백
녹차
우롱차
프레마
설탕
젓는 스틱 이렇게 있었는데
 
갑자기 추워졌던 대만날씨에
방안에 있던 차와 로비에서 가져온 차를
수시로 마실수 있어서 좋았다
 
 
 
 
 
 
 
 
 
 
 
 
 
 
 
 
 
 

 
 
 
 
 
 8층뷰는 이런모습
매일 창문으로 왼쪽 신호등쪽에 사람들 지나가는거 보며
우산쓰나 안쓰나 보면서 날씨 체크 했다
 
 
 
 
 

 
 
 
 
 
 
 

 
 
 
 
 
 
 
 
일본체인호텔이라 그런지
화장실이 이렇게 따로 있었다
물내리는 버튼은 윗쪽에 있었다
 
 
 
 
 
 
 
 
 
 
 
 

 
 
 
 
 
 
 
 
세면대랑 샤워할수있는 공간은 따로 있었는데
세면대 아랫쪽에는 드라이기
얼굴닦는 수건 발수건 큰수건 이렇게 있었고
제일 아랫쪽에는 바구니랑 쓰레기통이 있었는데
샤워하기전에 옷을 저기에 넣어놓거가
다쓴 수건들을 저기 담아놨었다
 
 
 
세면대에는 핸드솝 있었다
 
 
 
 
 
 
 
 
 

 
 
 
 
 
 
 
 
 
욕조때문에 이 호텔을 선택한것도 있는데
욕조도 크고 좋았다
 
물수압도 좋았고
물도 하수구에 잘빠지는 편이였다
 
 
 
 
 
 
 
 

 
 
 
 
 
 
 
 
 
 
 
 

 
 
 
 
 
 
체크인할때 지하철노선표와 이 종이를 주셨는데
솔라리아 니시테츠 타이페이 시먼호텔의 제일 좋았던 서비스였다
대만 기념품을 종이에 적어서 주문할수 있어서 좋았다
현금결재만 가능
 
 
 
기념품 사러 일부러 대중교통타고 가서 줄서고 
무겁게 들고다닐 필요없이
당일 17시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9시부터 로비 프론트에 픽업하면 된다
 
 











우리는 호텔에 숙박하면서  
둘쨋날 미미누가크래커 2박스주문후
셋쨋날 9시픽업
셋쨋날 3박스 다시 주문후 체크아웃 바로직전에 핍업받아서 
가방에 넣고 공항으로 갔다
 
너무 편했음
선물용 구매하러 갈 시간과 일정이 애매했는데
편하게 구매했다
 
 
치아더,써니힐 펑리수도 주문할걸 후회했다
타오위안공항 면세점에서 살생각이였는데
써니힐은 공항면세구역 밖에 있었던게 다였다
 
 
 
 
 
 
 
 
 
 
 
 
 
 
 
 
 
 
 
 
 
 
 
 
 
 
 
 
 
 
 
 
 

 
 
 
 
 
 
 
테이블이 있어서 
머 먹기 좋았다
 
 
편의점에서 샀던 삼각김밥이랑 주먹밥








 
 
 
 








솔라리아 니시테츠 타이베이 시먼
 
 




장점

  • 생수,차, 커피 무한제공
  • 대만기념품 펑리수,누가크래커,과일젤리 등 주문배송서비스
  • 호텔근처 맛집 많음 (천천리,용허또우장,행복당,아종면선,HOT STAR 지파이 등)
  • 캐리어 올릴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음
  • 편세권 호텔 바로옆에 패밀리마트 있음.신호등 건너편에는 키티 세븐일레븐 있음
  • 호텔 바로앞에 버스정류소도 있고 지하철 시먼역 가까움
  • 까르푸,돈키호테,왓슨스,코스메 도보권






단점

  • 손씻는 세면대 깊이가 작아서 옆에 물이 잘튀는데 세면대 위에 물이 고이면서  바닥으로 뚝뚝 흐름
  • 화장실 사용후 손씻으러 세면대까지 가야해서 동선이 살짝 귀찮음
  • 호텔들어갈때 나갈때 무조건 6층 로비를 지나서 엘레베이터를 한번더 타고 내려가야한다 (그만큼 보안은 철저하다는 점)




 
 
 
 
 
침구류랑 방 컨디션도 좋고
프론트직원들 다 친절해서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