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X,내돈내산) 서울여행 나인트리 동대문 숙박 후기

TRAVEL

by 휴쨩 2024. 4. 30. 20:08

본문

728x90
반응형


(광고X,내돈내산) 서울여행 나인트리 동대문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은 서울여행때 숙박했던 

나인트리 동대문 호텔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번 서울여행의 주목적은 벚꽃보는거라 

뒤늦게 호텔을 검색하니

가격이 너무 올라서 다 비쌌다ㅠㅠ

급하게 저렴한 가격인 호텔 예약 걸어놨으나

연박가능한 방이 없다고 취소 되고

벚꽃철이라 비싼건지 외국인이 많아진건지 모르겠지만

 

그나마 숙박해봤던 체인계열 나인트리 동대문으로 예약했다

 

 

 

 

 

 

 

 

 

 


나인트리 동대문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24

728x90

 

반응형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자판기

치약칫솔등 세면도구들을 구매할수 있는 자판기였다

호텔 객실내에 치약칫솔은 없던데

안챙오신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체크인하러 3층으로 갔다

나인트리 동대문은 5층~22층이 객실이다

 

 

 

 

 

 

 

 

 

 

 

 

 

 

 

 

 

 

 

 

 

엘레베이터에 있었던 조식 안내사항

조식먹는곳은 2층에 있었는데

조식불포함 여행이라 가보지는 않았다

 

 

 

 

 

 

 

 

 

 

 

 

 

 

 

 

 

 

 

 

 

 

 

 

 

 

키오스트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한것같아서

키오스크로 할려고 하니 직원분이 프론트에서 해드리겠다고 해서

예약번호 알려주고 확인후 객실카드를 받았다

프론트에서 첫인상을 중요시하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다

 

 

 

 

 

 

 

 

 

 

 

 

 

 

 

 

 

 

 

 

 

 

 

 

 

 

 

 

 

체크인 하면서 주신 객실이용안내서

와이파이 아이디 비번도 여기에 적혀있었다

보기 쉽게 적혀있어서 좋았다

 

 

 

 

 

 

 

 

 

 

 

 

 

 

 

 

 

 

 

복도는 이런 느낌이였다

엘베 바로 앞에 있는 방으로 배정받아서 

사람들 왔다 갔다하는 소리 들릴려나 걱정했는데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다

 

 

 

 

 

 

 

 

 

 

 

 

 

 

 

 

 

 

 

 

 

 

 

 

나인트리 동대문 더블룸

트윈룸 방이 없어서 할수없이 더블룸 했지만

두명에서 자기 충분한 크기였다

 

 

 

 

 

 

 

 

 

 



 

 

 

 

작은 책상에는 스탠드조명이랑 콘센트도 있고

휴지 메모장 리모컨 

책상아래에는 휴지통이 있었다

 

캐리어도 펼칠수 있는 방크기여서 좋았다

 

 

 

아쉬운점은 간이 테이블과 의자가 없어서

머 같이 먹을때 불편했다

 

 

 

 

 

 

 

 

 

 

 

 

 

 

 

 

 

 

 

 

화장실 가기전에 거울이 있었는데

거울앞에 전기포트기 얼음담아올수있는 바스켓

종이컵 프리마,커피,얼그레이,설탕 이렇게 구비되어있었다

 

 

 

 

 

 

 

 

 

 

 

 

 

 

 

 

그 아래에는 왼쪽에 회색주머니 안에 드라이기가 들어있었고

오른쪽에 금고

맨밑에는 냉장고가 있었다

물2병 들어있었다

 

 

 

 

 

 

 

 

 

 

 

 

 

 

화장실은 이런느낌

세면대 옆에도 콘센트가 있었다 

 

 

 

 

 

화장실 살짝 아쉬운점이

막 깨끗한 느낌이 안들었다

구석탱이 이런곳에 깨끗하지 못해서 아쉬웠다

 

 

 

 

 

 

 

 

 

 

 

 

 

 

 

나인트리 동대문 지점은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로 되어있었다

샤워부스 안 벽에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챙겨간 세면도구 썼다

 

 

 

 

 

 

 

 

 

 

 

 

 

 

 

 

 

 

 

 

옷을 걸수 있는 곳에 옷걸이랑 샤워가운도 있었고 (사용안함)

맨위에는 여분의 베게가 두개 있었다

 

 

 

 

 

 

 

 

 

 

 

 

 

 

 

 

 

 

 

 

 

 

나인트리 동대문 파크뷰로 예약했는데

아주 작은 공원이였다

 

 

 

 

 

 

 

 

 

 

 

 

 

 

 

 

 

 

 

침대 옆에는 전화기 무선충전기 같은게 있었는데

올려놓으니 안되서 (사용법을 몰라서 안됬을수도..)

사용은 안했다 

 

 

 

 

 

 

 

 

 

 

 

 

 

 

 

 

 

 

 

 

 

 

화장실안에 어메니티가 있었는데

칫솔치약은 없었다

 

 

 

 

 

 

 

 

 

 

 

 

나인트리동대문

샤워부스 안에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안에 가득 채워져있긴했다

 

 

 

 

 

 

 

 

 

 

 

 

 

 

 

 

세면대 위에 비누도 있었고

세면대 아래에

큰수건 

작은수건 이렇게 따로 있었다

 

 

 

 

 

 

 

 

 

 

 

 

 

 

 

혹시나 하고 찍어온 

나인트리 동대문앞에 오는 공항버스 시간표

호텔1층 입구에 크게 적혀있었다

 

 

 

 

 

 

 

 

 

 

 

 

 

 

 

 

 

마지막날 체크아웃 하고

기차시간 전까지 돌아다니면서

더 구경할 예정이라

짐맡겨 달라고 할랬는데

이렇게 셀프 락커가 따로 있었다

제일 좋았던 점

 

 

이전 나인트리 명동2에서는 짐맡기고 

다시 찾으러 왔었을때 

체크인 시간대여서 체크인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줄서서

직원한테 짐찾는다고 말해야해서

기차시간 완전 촉박했던 적이 있었다

 

나인트리 동대문점은 

셀프로 맡기고 찾을수 있어서 좋았다

 

 

 

 

 

 

 

 

 

 

 

 

셀프락커 안내문

 

 

 

 

 

 

 

 

 

 

 

 

 

 

 

여행갔을때 전철역 안에 썼던 락커랑 같은 시스템이였다

비어있는 번호에 캐리어 넣고 

비밀번호 설정하고 하면 끝~!

 

 

 

 

 

 

 

 

 

 

 

 

 

 

 

 

 

락커 자리도 완전 널널했다

 

 

 

 

 

 

 

 

 

 

 

 

 

 

기내용 캐리어 완전 여유 있게 들어갔다

 

 

 

 

 

 

 

 

 

 

 

 

 

 

 

 

 

 

셀프락커룸 옆에는 코인란도리 세탁실도 있었다

 

 

 

 

 

 

 

 

 

 

 

 

 

 

 

 

 

 

 

 

 

 

 

 

 

 

 

 

 

 

 

 

로비층에는 앉을수 있는 소파랑 

긴테이블에 충전할수있는 콘센트도 있었다

 

 

 

 

 

 

 

 

 

 

 

 

 

 

 

 

 

 

체크아웃하고 

일정 끝나고 다시 찾으러 들어와서 로비층에 있었던

화장실도 사용했는데 편했다

 

 

 

 

 

 

 

 

 

 

 

 

 

 

 

로비 안쪽 소파쪽에 가면

커피머신이랑 정수기가 있었다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발견해버렸다...

다른분들은 커피머신 잘이용하시길 바라며

 

 

 

 

 

 

 

 

 

 

 

 

 

 

 

 

 

컴퓨터랑 프린트도 가능했다

 

 

 

 

 

 

 

 

 

 

 

 

 

 

 

나인트리 동대문은 로비층에 전자렌지가 있었다

 

 

 

 

 

 

 

 

 

 

 

 

 

 

 

 

 

 

 

 

 

 

 

 

 

 

 

 

 

 

 

 

 

 

 

 

여기 소파자리 편하고 쉬기 좋았다

 

유리 통창이여서 시야가 탁 트이는 자리

 

 

 

 

캐리어 찾고 여기에 앉아서 쉬다가 기차타러 갔다

 

 

 

 

 

 

 

 

 

<나인트리 동대문>

 

 

장점 : 위치좋음 ( 동대문 DDP 광장시장 을지로 걸어서 가능)

여기저기 가기 좋은 위치 (서울역,명동,잠실,경복궁, 근처 등등)

셀프락커룸 있음

침구류 좋아서 꿀잠 잤다

직원분들 다 친절!

 

 

 

 

단점 : 화장실 청소 상태가 살짝 아쉬웠다

방음은 완전 잘되는 편은 아닌것같다

숙박했을때 윗층 층간소음 조금 있었다

문쪽에 소음이 잘  들림

 

 

 

 

이번에 숙박했을때 가격보다 조금더 가격이 저렴해진다면

다시 숙박할 의사 있음!!

 

 

 

 

 

 

 

 

(광고X 내돈내산 ) 서울여행 3번이나 방문한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숙박후기

(광고X 내돈내산 ) 서울여행 3번이나 방문한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서울여행 갈때마다 숙박했던 곳 나인트리프리미어호텔명동2

luvhy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