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금융센터역] 부산 국제금융센터역카페 런드리블루스

CAFE

by 휴쨩 2021. 11. 9. 20: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국제금융센터역에 위치한 런드리블루스 입니다


처음 방문했었을때 자리가 없어서 실패했다가
그 뒤로 몇번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리바이스로고가 있었던 입구
이 카페는 한켠에 리바이스 빈티지제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입구에
리바이스 로고가!



런드리블루스


주소: 부산 남구 황령대로74번길 55-1 2층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평일 12: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주말,공휴일 13: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laundry_blues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laundry_blues/

 


 

 

 

 

 

 





내부는 이런느낌
테이블 좌석도 널널했다
다양한 의자들이 있었다














주문하는곳 바로 옆에 공간에
빈티지 리바이스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간이 탈의실도 있어서
입어볼수도 있었다















이 날은 초코휘낭시에랑 아메리카노
여기는 구움과자 맛집이다!



















화장실마저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였다
화장실에도 리바이스 청자켓
제품이 있었다
핸드워시가 무려 논픽션
궁금했던 향인데 손씻으며 냄새 킁킁




















스피커도 좋아서
카페에서 나오는 노래 듣기좋았다























다른 어느 날 방문했을때
까눌레랑 플렛화이트
비오는 날 방문해서
따뜻한 플렛화이트로 주문했었다













이건 또 다른 날
솔티드휘낭시에인가?
휘낭시에랑 아메리카노
















은근 숨은 곳에 있는 카페인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신기했다

구움과자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구운과자 맛집
커피랑 같이 먹으면 꿀맛!

























곳곳에 인테리어 센스를
느낄수 있었던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